오버워치

일본 RED° 도쿄 타워, 오버워치 2와의 콜라보레이션 발표

플레이아레나 2024. 8. 28.

오버워치2 X RED 콜라보레이션

 

일본의 상징적인 도쿄 타워 내 VR e스포츠 테마파크인 레드 도쿄 타워가 오버워치 2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소셜미디어 X를 통해 발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대면 행사로 진행되며, 10월 1일부터 27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티켓 판매는 9월 10일부터 시작된다.

 

이와 함께 공개된 독점 일러스트 디자인에는 오버워치 2의 영웅들인 키리코, 한조, 겐지가 독특한 복장으로 그려져 있다. 특히 키리코의 붉은 의상은 그 독특한 외관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 발표는 오버워치 2 커뮤니티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고, 많은 팬들이 이 일러스트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인게임 스킨의 출시를 기대하고 있다.

 

그러나 현재까지 오버워치 공식 채널에서는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 대한 별도의 홍보가 없어, 일부 팬들은 이 일러스트 스킨이 테마파크 내에서만 사용될 프로모션 용도일 가능성이 크다고 추측하고 있다.

 

블리자드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아직까지 공개하지 않고 있다. 그러나 이벤트의 세부 사항은 9월 10일에 발표될 예정이어서, 팬들은 이 독특한 디자인이 오버워치 2에 실제로 등장할지에 대한 소식을 기다리고 있다.

 

 

키리코 스킨, 게임 내 추가될까? 오버워치 2 x RED°도쿄 타워 콜라보 행사 오픈

오버워치 2가 일본 RED°도쿄 타워와의 콜라보레이션 오프라인 행사를 10월 1일부터 27일까지 진행중이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주목받는 요소는 키리코, 한조, 겐지가 독특한 복장을 입고 등장하

overwatch-ko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