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오버워치2 X 르세라핌, '퍼팩트 나이트' 뮤직비디오 1억뷰 기념 콜라보 스킨 재출시

플레이아레나 2024. 8. 28.

 

K-POP 그룹 르세라핌의 '퍼팩트 나이트(Perfect Night)' 뮤직비디오가 기념비적인 조회수 기록을 달성한 것을 기념해, 오버워치 2가 르세라핌 콜라보레이션 스킨을 다시 선보였다.

 

블리자드는 지난 2023년 10월 르세라핌과 협업하여 오버워치 2 스페셜 스킨과 시네마틱 영상을 출시한 바 있다. 1년이 지난 지금, 개발진은 이 인기 스킨들의 재출시를 결정하며 팬들에게 또 한 번의 기회를 제공했다.

 

소셜 미디어 X에 따르면, 이번 스킨 재출시는 르세라핌의 '퍼팩트 나이트'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1억 뷰에 근접한 것을 축하하기 위한 것이다.

 

 

8월 28일부터 플레이어들은 게임에 접속해 르세라핌 콜라보레이션 스킨을 구매할 수 있다. 이 스킨들은 지난해 큰 인기를 끌며 오버워치 2를 스팀의 최고 판매 게임 목록에 올려놓는 데 기여했다.

 

현재 이 스킨들의 판매 종료일은 밝혀지지 않았지만, 한정된 기간 동안 디바, 솜브라, 트레이서, 키리코, 브리기테의 스킨을 구매할 수 있다. 이 캐릭터들은 특히 강력한 다이브 조합을 형성할 수 있어 주목받고 있다.

 

 

스킨 재출시에 대한 팬들의 반응도 뜨겁다. 한 팬은 "드디어 최고의 스킨이 돌아왔다니, 작년에 놓친 사람들을 위해 정말 기뻐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일부 팬들은 무료로 제공되었던 정크랫 르세라핌 스킨의 재출시를 요청하기도 했다. 한 팬은 "정크랫 스킨도 다시 얻을 수 있나요? 그 스킨을 못 얻은 게 정말 후회돼요"라고 말했다.

 

정크랫 스킨은 르세라핌 이벤트를 통해 제공되었으며, 이 이벤트에서는 K-POP 스타들의 춤 동작을 바탕으로 한 다섯 가지 춤 감정표현도 얻을 수 있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성공을 바탕으로 블리자드는 앞으로도 더 많은 협업을 진행할 것으로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