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OW2 개발자, 벤처 스킨 출시 지연 확인…팬들 실망

플레이아레나 2024. 8. 18.

 

오버워치2 게임 디렉터 아론 켈러가 벤처 스킨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전했지만, 플레이어들은 소식에 크게 실망했다. 이유는 벤처 유저들이 원하는 스킨이 출시되기까지는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벤처는 10시즌에 출시된 이후 오버워치 팬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으나, 전설 스킨의 부재와 1분도 안되는 짧은 애니메이션 등으로 인해 팬들은 아쉬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에 반해, 12시즌 출시 영웅 주노는 조금 특별한 대우를 받았다. 블리자드는 도라도 맵에 주노를 암시하는 인게임 이스터 에그를 추가하는 그녀를 더욱 부각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벤처가 출시된 어느덧 시즌이 지난 시점에서 개발자들은 벤처 스킨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섰으나, 아론 켈러의 발표는 기대에 미치지 못했다.

 

아론 켈러는 벤처 스킨이 현재 개발 중이라는 사실을 확인시켜 주었지만, 해당 스킨이 14시즌까지 출시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오버워치2 12시즌이 2024 8 21일에 시작될 예정인 만큼, 팬들은 아직도 오랜 기다림을 간직하고 있어야 한다.

 

 

기간 변동이 있을 있지만, 오버워치2 시즌은 보통 60일간 지속된다. 이는 벤처가 2024 말이나 2025 초에나 스킨을 받을 있음을 의미한다. 2024 4 19일에 출시된 벤처는 전설 스킨 없이 거의 1년을 보내게 되는 셈이다. 반면, 오버워치의 다른 영웅들은 모두 최소 개의 전설 스킨과 함께 출시되었다.

 

소식을 접한 유저는 "말도 되게 실망스럽다"라고 반응했으며, 다른 유저는 "벤처가 시즌 전에 나왔는데, 시간을 기다려야 한다고?"라며 믿기 힘들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동안 인내심을 갖고 벤처의 추가 콘텐츠를 기다려온 팬들은 더욱 기다림을 감내해야 것으로 보인다.

 

주노가 전설 스킨 없이 출시될지는 아직 불분명하지만, 만약 주노가 출시와 함께 전설 스킨을 갖추고 있다면, 벤처와 관련해 팬들의 의문이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