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OW2 12시즌, 플래시포인트 속도 증폭요소 추가...전투 시간 증가 기대

플레이아레나 2024. 8. 17.

 

블리자드는 오버워치 2 플레시포인트 모드에 새로운 업데이트를 적용해 전투준비실 출구에 마치 레이싱 게임에서 속도 증폭 패드와 같은 증폭 요소를 추가했다고 17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플레이어들이 거점으로 더욱 빠르게 진입할 있도록 지원해, 전투에 많은 시간을 할애할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플래시포인트 모드는 최근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걷기 시뮬레이터' 불릴 정도로 이동 시간이 길다는 불만이 있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블리자드는 전투준비실 출구에 속도 증폭 요소를 설치해, 플레이어들이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를 급격히 높일 있도록 했다.

 

시스템 디자이너 개빈 윈터(Gavin Winter) "속도 증폭 효과는 피해를 주거나 받을 즉시 사라지므로, 전투가 전투준비실 근처에서 발생하더라도 게임 밸런스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이라며 " 효과는 이동 속도 75% 제한을 초과하지 않으므로, 영웅에게 기존 속도 증폭 효과가 있는 경우 전략적인 선택이 필요할 "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속도 증폭 요소 도입으로 플레시포인트 모드에서 걷는 시간은 줄어들고, 전투 시간이 늘어나게 것으로 기대된다.

 

 

오버워치2 12시즌 '새로운 출발' 개막...로드맵 공개

오버워치 2 12시즌이 '새로운 출발(New Frontiers)라는 이름으로 화려하게 개막을 알렸다. 12시즌에서는 오버워치 최초의 화성 출신 영웅 '주노'가 새롭게 합류하며, 두 개의 신규맵에서 벌어지는 새

overwatch-ko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