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뉴스

크레이지 라쿤, 아디다스 삼바 OG로 패션 영역 확장...삼바 OG 출시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4. 9. 24.

독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아디다스가 일본 e스포츠 팀 크레이지 라쿤(Crazy Raccoon) 및 아트모스(atmos)와 손잡고 3사 협업을 통해 새로운 ‘삼바 OG(Samba OG)’ 모델을 출시한다.

 

아디다스는 최근 아시아 시장 공략을 강화하고 있으며, 이번 협업은 아시아의 대표적인 e스포츠 팀인 크레이지 라쿤과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이뤄졌다. 크레이지 라쿤은 소셜 미디어 X에서만도 백만 명에 가까운 팔로워를 보유하며 아시아에서 가장 큰 e스포츠 팀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다.

 

크레이지 라쿤 x 아트모스 x 아디다스 삼바 OG는 오는 2024년 10월 12일 아트모스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남성용 사이즈로만 제공된다. 제품의 가격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이번 협업 모델은 프리미엄 블랙 가죽과 스웨이드 오버레이로 제작되었으며, 삼바 OG 특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에 크레이지 라쿤의 시그니처 컬러와 로고가 더해져 차별화된 스타일을 선보인다.

 

한편, 크레이지 라쿤은 오는 27일 ‘OWCS Asia’ 더블 일리미네이션 토너먼트에서 블리드 이스포츠와 맞붙을 예정이다. 이번 경기는 크레이지 라쿤의 실력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무대가 될 전망이다.

Images via atmo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