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2 스타디움, 영웅별 최강 빌드...25.04.24
스타디움에서는 한 가지 플레이스타일에 집중하는 것이 유리하다. 여러 스킬을 골고루 강화하는 것보다는, 특정 능력을 극단적으로 강화해 'OP 조합'을 만드는 것이 효과적이다. 또한 경기 중 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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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영웅 공통 아이템 (ver 2025.04.26)
무기 아이템
무기 | ||
일반 | 희귀 | 특급 |
보정기 (Compensator) 캐시 : 1,000 무기 공격력 +5% |
부품 시장 발사 핀 (Aftermarket Firing Pin) 캐시 : 3,750 공격 속도 +10%, 이동 속도 +5% |
코드 브레이커 (Codebreaker) 캐시 : 9,000 무기 공격력 +15%, 방어력의 피해 감소 효과 50% 무시 |
플라즈마 전환기 (Plasma Converter) 캐시 : 1,000 무기 흡혈 +10% |
고급 나노생물학 (Advanced Nanobiotics) 캐시 : 4,000 아군 치유 시, 3초 동안 공격 속도 +10 |
회수 산탄 (Salvaged Slugs) 캐시 : 9,500 공격 속도 +10%, 방벽 대상 피해 +30% 증가. 방벽 공격 시 50% 확률로 탄약 1 회복 |
무기 기름칠 (Weapon Grease) 캐시 : 1,000 공격 속도 +5% |
보호막 파쇄자 (Shieldbuster) 캐시 : 4,000 방어막 또는 방어력 대상 공격 시 1초간 공격 속도 +15% |
볼스카야 군수품 (Volskaya Ordnance) 캐시 : 9,500 공격 속도 +10%. 상대 체력이 자신보다 100 많을 때마다 무기 피해 +5% (최대 20%) |
탄약 보존 (Ammo Reserves) 캐시 : 1,500 최대 탄약 +20% |
화약고 (Stockpile) 캐시 : 4,000 공격 속도 +5%, 최대 탄약 +25% |
사령관의 탄창 (Commander’s Clip) 캐시 : 10,000 공격 속도 +10%, 최대 탄약 +40%. 스킬 사용 시 최대 탄약의 10% 회복 |
광란 증폭기 (Frenzy Amplifier) 캐시 : 1,500 적 처치 시 3초 동안 공격 속도 +10%, 이동 속도 +15% |
테크노 흡혈 (Technoleech) 캐시 : 4,500 무기 공격력 +5%, 무기 흡혈 +10% |
무기 재머 (Weapon Jammer) 캐시 : 10,000 방어력 +25, 무기 공격력 +10%. 적의 추가 공격 속도 10% 무효화 및 자신의 공격 속도 +10% (2초간) |
차가운 냉각수 (Icy Coolant) 캐시 : 5,000 무기 공격력 +10%, 쿨타임 감소 +5% |
아마리의 해독제 (Amari’s Antidote) 캐시 : 11,000 체력 +25, 무기 공격력 +15%. 체력이 50% 이하인 아군을 무기 치유 시, 치유량 +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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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론 개조 모듈 (Talon Modification Module) 캐시 : 5,500 무기 공격력 +15% |
부스터 제트 (Booster Jets) 캐시 : 11,000 공격 속도 +20%. 스킬 사용 시 2초간 이동 속도 +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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엘사카 제압기 (El-Sa’Ka Suppressor) 캐시 : 11,000 무기 공격력 +10%. 치명타 적중 시 대상에게 2초간 치유 감소 30%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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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광 가속기 (Hardlight Accelerator) 캐시 : 11,000 무기 공격력 +10%, 쿨타임 감소 +10%. 스킬 사용 시 3초간 무기 공격력 +5% (최대 3중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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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결자 (The Closer) 캐시 : 13,000 무기 공격력 +20%, 치명타 피해량 +10%. 치명타 적중 시 대상 3초간 위치 노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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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미의 눈 (Eye of the Spider) 캐시 : 13,500 생명력이 30% 이하인 적에게 피해 +10% 증가 |
기술 아이템
기술 | ||
일반 | 희귀 | 특급 |
충전 판갑 (Charged Plating) 캐시 : 1,000 궁극기를 사용한 후, 해당 라운드 동안 방어력 +25, 스킬 파워 +10% |
맞춤형 개머리판 (Custom Stock) 캐시 : 3,750 무기 공격력 +5%, 스킬 파워 +10% |
3연속 토미건 발사 (Three-Tap Tommygun) 캐시 : 9,500 스킬 파워 +10%, 공격 속도 +10%. 스킬 사용 후 다음 세 번의 무기 공격이 대상 최대 체력의 3%만큼 추가 피해 |
파워 전술 (Power Playbook) 캐시 : 1,000 스킬 파워 +10% |
생체광 오버플로 (Biolight Overflow) 캐시 : 4,000 체력 +25, 스킬 파워 +5%. 궁극기를 사용할 때 근처 아군에게 3초간 추가 생명력 50 부여 |
생체기술 극대화 (Biotech Maximizer) 캐시 : 10,000 체력 +25, 스킬 파워 +10%. 힐 스킬 사용 시, 치유한 각 아군마다 해당 스킬의 쿨타임 -5% |
수상쩍은 장관 (Shady Spectacles) 캐시 : 1,000 스킬 흡혈 +10% |
에너지 충전 손목 방어구 (Energized Bracers) 캐시 : 4,000 스킬 파워 +10%, 스킬 흡혈 +10% |
촉매 수정 (Catalytic Crystal) 캐시 : 10,000 스킬 파워 +15%. 스킬로 주는 피해 및 치유량이 궁극기 충전량 +20% 보너스를 줌 |
승리의 태도 (Winning Attitude) 캐시 : 1,500 체력 +25. 사망 시 궁극기 충전량 +15% |
쓰레기촌 뭐더라 (Junker Whatchamajig) 캐시 : 4,000 시작 시 궁극기 충전량 +25% |
루메리코 융합 기관포 (Lumerico Fusion Drive) 캐시 : 10,000 방어력 +50, 스킬 파워 +15%. 스킬 사용 시 2초에 걸쳐 방어력 또는 보호막 50 회복 |
손목 싸개 (Wrist Wraps) 캐시 : 4,000 스킬 파워 +5%, 공격 속도 +10% |
초굴근 (Superflexor) 캐시 : 10,000 체력 +25, 무기 공격력 +10%. 무기 피해 또는 치유 시 스킬 파워 +5% (3초, 최대 5중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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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용도 도구 (Multi-Tool) 캐시 : 5,000 스킬 파워 +5%, 쿨다운 감소 +10% |
사이버베놈 (Cybervenom) 캐시 : 10,500 스킬 파워 +10%, 쿨다운 감소 +5%. 스킬 피해 시 대상의 치유 효과 30% 감소 (2초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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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노 콜라 (Nano Cola) 캐시 : 5,500 스킬 파워 +20% |
광채 눈동자 (Iridiscent Iris) 캐시 : 11,000 스킬 파워 +20%, 쿨다운 감소 +10%. 궁극기 충전 사용 후 3초동안 100의 추가 생명력 획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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액화질소 (Liquid Nitrogen) 캐시 : 11,000 체력 +25, 스킬 파워 +10%. 스킬 피해 시 대상의 이동속도 -20% (3초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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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우의 징표 (Mark of the Kitsune) 캐시 : 11,000 스킬 파워 +10%. 스킬 사용 후 다음 무기 피해 또는 힐에 +25 보너스 피해/치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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챔피언의 도구 (Champion’s Kit) 캐시 : 13,500 스킬 파워 +40% |
생존아이템
생존 | ||
일반 | 희귀 | 특급 |
아드레날린 주사 (Adrenaline Shot) 캐시 : 1,000 체력 +10. 체력 팩 획득 시 5초간 이동속도 +20%, 추가 생명력 +50 |
강화 티타늄 (Reinforced Titanium) 캐시 : 3,750 보호막이 있는 동안 스킬 피해 15% 감소 |
유전학자의 약병 (Genetecist’s Vial) 캐시 : 9,000 체력 +25. 라운드 중 첫 사망 시, 3초 후 체력 200으로 부활 |
전해액 (Electrolytes) 캐시 : 1,000 라운드 시작 시 회복 불가 추가 생명력 +100 |
완충재 (Cushioned Padding) 캐시 : 4,000 보호막 +25, 디버프 지속시간 40% 감소. 기절·수면·속박에 걸릴 경우 3초에 걸쳐 최대 체력의 10% 회복 |
신성한 개입(Divine Intervention) 캐시:9,500 방어력 +50. 한 번에 100보다 많은 피해를 받으면, 받은 피해의 15%를 회복하고 보호막 재생을 시작. |
전투 식량 (Field Rations) 캐시 : 1,000 거점 위에 있을 때, 매초 체력 +8 회복 |
철갑 배기구 (Ironclad Exhaust Ports) 캐시 : 4,000 쿨다운 감소 +5%. 스킬 사용 시 3초간 추가 생명력 +25 |
피의 구속 (Bloodbound) 캐시 : 9,500 체력 +50. 자신을 처치한 적이 근처에 있을 때 해당 적이 표시되며, 해당 적에게 주는 피해 +10%, 받는 피해 -10% |
러닝화 (Running Shoes) 캐시 : 1,000 라운드 시작 시, 혹은 첫 부활 시 비전투 상태에서 10초간 이동속도 +20% |
비슈카르 콘덴서 (Vishkar Condensor) 캐시 : 4,000 보호막 +25. 체력 100을 보호막으로 변환 |
어둠의 건틀릿 (Gloomgauntlet) 캐시 : 9,500 방어력 +50, 근접 피해 +15%. 근접 피해 시 이동속도 +10%, 2초에 걸쳐 최대 체력의 5% 회복 |
장갑 조끼 (Armored Vest) 캐시 : 1,500 방어력 +25 |
E 생명력 (Vital-e-tee) 캐시 : 4,000 체력 100을 방어력으로 변환 |
화성의 수리공 (Martian Mender) 캐시 : 10,000 체력 +25, 쿨다운 감소 +10%. 매초 체력 3% 회복 |
응급 치료 키트 (First Aid Kit) 캐시 : 1,500 보호막 +25. 체력 자연 회복 대기 시간 33% 감소 |
성전사 유압 시스템 (Crusader Hydraulics) 캐시 : 4,500 방어력 +25. 방어력이 있는 동안 무기 피해 10% 감소 |
환영유입 (Phantasmic Flux) 캐시 : 10,000 무기 공격력 +10%, 스킬 파워 +10%, 무기 흡혈 +15%, 스킬 흡혈 +15%. 체력이 가득 차 있으면 흡혈 효과로 최대 추가 생명력 100까지 획득 가능 |
심장 박동 센서 (Heartbeat Sensor) 캐시 : 1,500 체력이 30% 이하인 적이 시야에 드러남 |
강철 눈 (Iron Eyes) 캐시 : 4,500 보호막 +25. 치명타 피해로부터 받는 피해 20% 감소 |
뤼스퉁 폰 빌헬름 (Rustung Von Wilhelm) 캐시 : 10,000 체력, 방어력, 보호막 각각 +15%. 체력이 30% 이하일 때 피해량 10% 감소 |
심장 박동 센서 (Heartbeat Senso) 캐시 : 1,500 체력이 30% 이하인 적이 시야에 드러남 |
메카 Z-시리즈 (Meka Z-Series) 캐시 : 5,000 체력, 방어력, 보호막 각각 +8% |
바나듐 주사 (Vanadium Injection) 캐시 : 10,000 궁극기 충전이 100%일 때 체력 +50, 무기 공격력 +10%, 스킬 파워 +10%, 공격 속도 +10%, 쿨다운 감소 +10%, 이동속도 +10% |
성운 전도 (Nebula Conduit) 캐시 : 11,000 체력 +50, 무기 공격력 +10%. 받는 피해의 15%를 3초에 걸쳐 나눠서 받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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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군디무 감소장 (Ogundimu Reduction Field) 캐시 : 11,000 방어력 +50. 피해를 받을 때마다 1초 동안 받는 피해량 0.5% 감소 (최대 20중첩) |
영웅별 파워 & 아이템 목록
* 파워는 1,3,5,7 라운드에 선택가능.
D.Va
파워 | 아이템 | |||
이름 | 설명 | 이름 | 캐시 | 설명 |
집중 융합 (Focused Fusion) |
융합포의 퍼짐률이 66% 감소하고, 피해 감소 시작 거리가 20미터 증가 | 대현의 격발기 (Dae-Hyun’s Detonator) |
4,000 | 스킬 흡혈 +15%. 메카가 공중 폭파되면 자폭 피해 및 범위 +200% |
전설 장비 (Legendary Loadout) |
마이크로 미사일이 6개의 중형 로켓으로 대체되며, 폭발 피해 +350%, 범위 +100% | 🆙마스터마인드의 완화기 (Mastermind’s Mitigator) |
4,000 | 방어 매트릭스로 200 피해 차단 시 마이크로 미사일 쿨타임 1초 감소 |
재고 과잉 (Overstocked) |
마이크로 미사일을 한 발 더 추가로 사용할 수 있음 (1회 추가 충전) | 베수비우스 프로토콜 (Vesuvius Protocol) |
4,000 | 스킬 파워 +10%. 자폭 시 주변에 용암 생성 (초당 30 피해) |
🆙대응책 (Countermeasures) |
방어 매트릭스로 100 피해를 막으면 자동으로 마이크로 미사일 2발 발사 | 아연 도금 핵 (Galvanized Core) |
4,000 | 체력 +25, 부스터 지속 시간 +25% |
정면 돌격 (Facetanking) |
방어 매트릭스로 막은 피해의 30%만큼 자신을 치유 | 🆙주인공 보정 (Plot Armor) |
4,000 | 방어력 +25. 방어 매트릭스 사용 중 빔 피해 65% 감소 (받은 피해 감소량이 방어 매트릭스를 통한 피해 차단량으로 인정) |
🆙초광대역 매트릭스 (Ultrawide Matrix) |
방어 매트릭스의 크기 +50%, 지속시간 +25% | 단일 사양 (Solo Spec) |
4,000 | 체력 +25. 방어 매트릭스로 피해 차단 시 차단량의 10%를 보호막으로 획득 (최대 100). 메카 파괴 시 초기화 |
점화 폭발 (Ignition Burst) |
부스터 사용 시 이동 경로에 용암이 생성되어 초당 30 피해 | APM 앰프 (APM Amp) |
9,000 | 보호막 +50. 부스터 사용 시 반경 16m 내 아군 이동속도 2초간 +25% |
MEKA 펀치 (MEKA Punch) |
부스터 사용 중 빠른 근접 공격 피해 +75%. 이 근접으로 처치 시 부스터 쿨다운 초기화 | 🆙부산 블라스터 (Busan Blaster) |
10,000 | 스킬 파워 +20%. 광선총 2차 발사 추가: 충전해 폭발성 관통탄 발사 (80 피해) 더 이상 궁극기 충전을 생성하지 않음 |
🆙능력치 증폭 (Stat Boost) |
부스터 사용 첫 2초 동안 방어 매트릭스가 125% 빠르게 회복 | 🆙다중작업모드 (Multi-Task Mod) |
10,000 | 무기 공격력 +20%. 방어 매트릭스 사용 중 융합포 발사 가능 |
토끼 강타 (Tokki Slam) |
부스터 사용 중 웅크리면 지면 강타 가능. 최대 방어력의 20%에 해당하는 피해 + 적 띄우기 | 잔여 피해 가감기 (Chip-Damage Diverter) |
10,000 | 체력 +50. 메카 상태에서 방벽에 피해를 줄 경우 피해량의 10%만큼 보호막 획득 (최대 200) |
쾌속 폭발 (Express Detonation) |
자폭 폭발 속도 15% 빨라짐 | 🆙신기전의 펄스 판갑 (Singijeon’s Pulse Plating) |
10,000 | 체력 +50. 방어 매트릭스로 막은 피해의 10%를 궁극기 충전으로 전환 |
파티의 수호자 (Party Protector) |
자폭 사용 시, 범위 내 아군에게 8초간 추가체력 +250 | 🆙나노콜라™ 탄산 (Nano Cola Nitrous) |
11,000 | 체력 +25. 메카에서 탈출 시 체력 최대치 +5%, 4초간 나노 강화 효과 |
매크로 미사일 (Macro Missile) |
12,000 | 마이크로 미사일 피해 +25%, 넉백 효과 크게 증가 | ||
맹공 조례 (Onslaught Ordnance) |
12,000 | 스킬 파워 +15%. 마이크로 미사일 개수 및 지속시간 +20% |
정커퀸
파워 | 아이템 | |||
이름 | 설명 | 이름 | 캐시 | 설명 |
전투의 전율 (Thrill of Battle) |
아드레날린 촉진으로 회복되는 체력의 50%만큼, 12미터 이내 아군도 회복함 | 명치 펀치 건틀릿 (Gutpunch Gauntlet) |
4,000 | 무기 공격력 +10%. 톱니 칼을 들고 있지 않을 때, 빠른 근접 공격 피해 +75% 및 넉백 |
고귀한 총알 (Royal Bullets) |
12미터 이내 적에게 산탄총 치명타 적중 시, 3초 동안 30 피해를 주는 상처(wound) 효과 부여 | 군주의 칙령 (Monarch’s Decree) |
4,000 | 무기 공격력 +5%. 사령의 외침 사용 시 공격 속도 +15% |
칼 꽂아 비틀기 (Twist the Knife) |
산탄총 치명타 적중 시, 대상에게 걸린 모든 상처의 지속시간이 0.5초 증가 | 더 큰 자석 (Bigger Magnet) |
4,000 | 스킬 파워 +10%. 톱니 칼의 끌어당기는 힘 +35% |
칼의 행진 (Blade Parade) |
톱니칼을 누르고 있으면 충전되어 피해가 최대 35% 증가하고 넉백 효과 부여 | 데즈의 피해 완충기 (Dez’s Damage Dampeners) |
4,000 | 체력 +25, 넉백 저항 +50%. 넉백 당할 경우, 이동속도 +25% (3초간) |
그레이시, 베어버려! (Cut ’em, Gracie!) |
톱니칼이 돌아오는 동안 적을 맞출 때마다 스킬 쿨다운 1초 감소 | 반항 정신 (Rebellious Spirit) |
4,000 | 체력 +25. 상처가 효과 종료 전 제거될 경우, 최대 생명의 10%만큼 추가 체력 획득 (최대 150) |
이기고 돌아오자 (Let’s Go Win) |
적을 처치하면 지휘의 외침 쿨다운 초기화 | 🆙마구잡이 절단 (Slicing Spree) |
4,000 | 이동속도 +5%. 12미터 이내 상처 입은 적이 있을 경우, 이동속도 +5%, 공격속도 +10% |
무자비한 자력 (Merciless Magnetism) |
지휘의 외침 사용 시, 톱니 칼이 자동으로 적에게 유도 | 땜장이 운동복 (Tinker Tracksuit) |
9,500 | 쿨다운 감소 +5%, 스킬 흡혈 +10%. 살육 또는 도륙 적중 시 4초간 공격속도 +10% |
청산자의 포효 (Reckoner’s Roar) |
지휘의 외침 사용 시, 10미터 이내 적에게 3초간 30 피해의 상처 부여 | 찢고 이끌기 (Shred and Lead) |
10,000 | 최대 탄창 +33%, 무기 흡혈 +10%. 적에게 상처 부여 시, 4초간 공격속도 +10% (최대 3회 중첩) |
빨리빨리 (Chop Chop) |
도륙이 1회 더 사용 가능하지만, 적중당 쿨다운 감소가 1초로 줄어듬 | 스캐빈저 고철 (Scav Scraps) |
10,000 | 체력 +50, 쿨다운 감소 +5%. 도륙 또는 톱니 칼 적중 시 피해의 40%만큼 추가 생명력 획득 |
비상하는 돌 (Soaring Stone) |
도륙 사용 시 점프 중이면 점프 베기 공격으로 변경 | 단단한 해골 (Thick Skull) |
10,000 | 방어력 +50. 살육 또는 도륙 시전 중 받는 피해 50% 감소 |
피의 광란 (Bloodcrazed) |
살육과 도륙 적중 시, 최대 생명의 15%만큼 추가 체력 획득 | 꺽이지 않는 충절 (Undying Loyalty) |
10,000 | 체력 +50, 지휘의 외침 추가체력 +30%. 지휘의 외침에 영향을 받은 아군은 매초 정커퀸 체력의 5% 회복 |
고개를 조아려라 (Bow Down) |
살육 적중 시, 적을 1.5초간 넘어뜨림 (넘어짐 상태) | 🆙우렁찬 목소리 (Booming Voice) |
11,000 | 스킬 파워 +15%, 지휘의 외침 범위 +50%. 시야 밖에 있는 아군도 지휘의 외침 효과를 받음 |
블러드하운드 가면 (Bloodhound Mask) |
12,000 | 무기 공격력 +15%. 12미터 이내 상처 입은 적 하나당 무기 공격력 +5% |
오리사
파워 | 아이템 | |||
이름 | 설명 | 이름 | 캐시 | 설명 |
그을린 대지 (Scorched Earth) |
과열 시, 6미터 이내 적에게 최대 생명의 10%에 해당하는 화염 피해를 5초간 줌 | 전자광 (Electro Lights) |
4,000 | 공격 속도 +10%. 과열 복구 속도 25% 증가 |
보호막 발산 (Shield Divergence) |
과열 시, 전방에 체력 600짜리 방벽 생성 | 개선된 목표 센서 (Enhanced Target Sensors) |
4,000 | 12미터 이상 거리의 적에게 피해 +25% |
고급 로봇투척공학(Advanced Throwbotics) | 창 회전 사용 시, 피해량이 50% 감소한 투창을 추가로 발사 | 호 궤적 탐색기 (Arcfinder) |
4,000 | 12미터 이상 거리의 적에게 투창 피해 +25% |
뜨거운 회전감자 (Hot Rotate-o) |
창 회전 쿨다운 35% 감소. 단, 사용 시 열이 증가함 | 특급 회전근개 (Elite Rotator Cuff) |
4,000 | 스킬 파워 +10%. 창 회전 지속시간 +35% |
회전 시스템 업데이트 (Spynstem Update) |
창 회전이 투사체를 반사하며, 반사한 피해의 20%를 궁극기 충전으로 획득 | 굴절 타일 (Refraction Tiles) |
4,000 | 방어력 +25. 창 회전 중 빔 공격에 대한 피해 50% 감소 |
공장 초기화 (Factory Reset) |
방어강화 중, 창 회전과 투창의 쿨다운이 25% 감소 | 충전 섀시 (Charged Chassis) |
4,000 | 체력 +25. 방어강화 시, 추가로 최대 생명의 10%만큼 추가체력 획득 |
강철 발굽 (Hooves of Steel) |
방어강화 종료 후, 해당 시간 동안 받은 피해의 50%에 해당하는 보호막 획득 (다음 방어강화 시 초기화됨) | 흡수의 창 (Siphonic Spear) |
4,000 | 투창으로 피해를 주면, 3초간 최대 생명의 10% 회복 |
🆙복구와 강화 (Restortify) |
방어강화 중, 매초 최대 생명의 5%를 회복 | 🆙태양 재생 에너지 (Solar Regenergy) |
4,000 | 체력 +25. 스킬 사용 후, 최대 생명의 3%만큼 방어력 회복 |
함께 달리기 (Ride With Me) |
방어강화 중, 시야 내 아군에게 이동 속도 30% 및 최대 생명의 10%만큼 추가체력 부여 | 최적화된 에너지 (Optimized Energy) |
5,000 | 무기 공격력 +10%. 치명타 시 열 5% 감소 |
올가미 묶기 (Lassoed) |
투창 적중 시, 반경 4미터 이내 적을 창 중심으로 끌어당김 | 에피의 정리 (Efi’s Theorem) |
10,000 | 스킬 흡혈 +20%, 방어강화 지속시간 +50% |
구심 충전 (Centripetal Charge) |
궁극기 비용 25% 감소. 대지의 창 사용 후 모든 스킬 쿨다운 초기화 | 홀라그램 헬멧 (Hollagram Helmet) |
10,000 | 방어력 +50. 방어강화 사용 시 시야 내 아군에게 2초간 ‘무적’ 효과 부여 |
초강력 증폭기 (Supercharger) |
대지의 창 사용 시, 주변 아군의 피해를 15초간 25% 증가시키는 슈퍼차저 소환 | 3D 프린팅 창 (3D-Printed Lance) |
11,000 | 스킬 파워 +15%. 투창 쿨다운 15% 감소, 단 사용 시 열 25 생성 |
올라델레콥터 칼날 (Oladele-copter Blades) |
12,000 | 스킬 파워 +15%. 창 회전 중, 자유 비행과 이동 속도 20% 증가 |
라인하르트
파워 | 아이템 | |||
이름 | 설명 | 이름 | 캐시 | 설명 |
증폭 방벽 (Amplification Barrier) |
방벽을 통과한 아군의 투사체가 15% 더 많은 피해를 줌 | 철갑 징 (Ironclad Cleats) |
3,750 | 방어력 +25, 무기 공격력 +5%, 넉백 저항 +40% |
방벽 재조립 (Barrier Reconstruction) |
로켓 해머나 화염 강타로 피해를 줄 때, 방벽 최대 체력의 10%만큼 회복 | 성전사의 치유 (Crusader’s Cure) |
3,750 | 체력 +25. 돌진 사용 시 모든 디버프 제거 |
내게오시오, 친구들이여! (To Me, My Friends!) |
방벽 활성 중, 반경 5미터 이내 아군을 매초 자신의 최대 체력의 3%만큼 치유 | 키메라의 아가리 (Chimera’s Maw) |
4,000 | 스킬 공격력 +10%, 화염 강타 범위 +50% |
빌헬름바겐 (Wilhelmwagen) |
방벽이 전개된 동안, 피해 방어량의 15%만큼 치유되며 이동 속도 30% 증가 | 오버클럭 방벽 (Overclocked Barrier) |
4,000 | 체력 +25, 방벽 체력 +20%, 방벽 크기 +20% |
방패 쇄도 (Shield Stampede) |
돌진 넉백 50% 증가. 돌진 중 자동으로 방벽 전개 | 로켓 전투화 (Rocket Boots) |
4,000 | 웅크리기 상태 유지 시 다음 점프 높이 최대 200% 증가 |
선봉장 (Vanguard) |
돌진 시, 주변 아군에게 최대 체력의 10%만큼 추가체력 및 이동 속도 20% (3초간) 부여 | 부스트 재사용기 (Boost Recycler) |
4,000 | 스킬 공격력 +10%. 돌진이 적에게 차단될 경우 쿨타임의 50% 반환 |
부릉부릉 쾅쾅 (Vroom Boom Boom) |
돌진 중 벽과 충돌 시, 돌진 피해의 30%에 해당하는 폭발 피해 발생 | 완충 장치 그립 (Dampener Grip) |
10,000 | 스킬 공격력 +10%, 공격 속도 +10%. 로켓 해머로 피해 시 스킬 쿨다운 1초 감소 |
불타는 속공 (Blazing Blitz) |
대지분쇄 후 4초간, 로켓 해머 공격마다 화염 강타 발사 | 그리핀 글라이더 (Gryphon Glider) |
10,000 | 체력 +25, 스킬 흡혈 +10%. 돌진 중 비행 가능 |
🆙충격 폭발 (Impact Burst) |
화염 강타가 적에게 처음 명중 시, 피해량의 15%에 해당하는 3미터 범위 폭발 발생 | 로켓 타격 (Rocket Strike) |
10,000 | 스킬 공격력 +20%, 화염 강타 속도 +50% |
마그마 강타 (Magma Strike) |
화염 강타를 2초 이내 두 번 사용할 경우, 두 번째 강타가 적을 태우는 용암 자국 생성 (화염 강타 피해의 50%) | 주입 생성기 (Infusion Generator) |
10,000 | 체력 +25. 방벽 체력이 자신의 최대 체력의 100%만큼 증가 |
뜨거운 열기 (Feeling the Burn) |
세 번째 로켓 해머 공격마다 적을 불태움 (2초간 로켓 해머 피해의 30%) | 불사조 프로토콜 (Phoenix Protocol) |
10,000 | 체력 +25. 방벽 재생 속도 +50%, 파괴 후 재생 시작 시점이 50% 빨라짐 |
🆙호박 격파! (Smashing!) |
로켓 해머로 피해를 줄 때마다 이동 속도 +2%, 무기 흡혈 +4% (3초간, 최대 5회 중첩) | 플랜 Z (Plan Z) |
11,000 | 무기 공격력 +10%. 잃은 생명력 100당 공격 속도 +3% (최대 30%) |
자리야
파워 | 아이템 | |||
이름 | 설명 | 이름 | 캐시 | 설명 |
한계 없음 (No Limits) |
최대 에너지 150으로 증가. 에너지가 100 이상일 경우, 150% 빠른 속도로 감소 | 방폭 부츠 (Blastproof Boots) |
3,750 | 체력 +25, 이동 속도 +5%. 보조 발사 반동 100% 증가, 자기 피해 없음 |
입자 가속기 (Particle Accelerator) |
보조 발사(우클릭) 공격 속도 15% 증가. 스킬 사용 후 5초 동안 이 효과가 4배로 증가 | 방벽을 넘어서 (Beyond Barrier) |
4,000 | 스킬 공격력 +10%, 투사 방벽 사거리 +20% |
관통 광선 (Piercing Beam) |
에너지가 80 이상일 때, 주 무기 광선이 적을 관통함 | 복합 배터리 (Hybrid Battery) |
4,000 | 무기 공격력 +5%. 에너지가 20 이하로 떨어지지 않음 |
🆙예비 운동 (Pre-Workout) |
무기 생명력 흡수를 얻고 에너지의 15%만큼을 생명력으로 흡수 | 점퍼 케이블 (Jumper Cables) |
4,000 | 보호막 +25, 스킬 공격력 +5%. 방벽 사용 시 즉시 보호막 재생 시작 |
보호막 혜택 (Barrier Benefits) |
방벽이 종료될 때, 남은 체력의 50%만큼 대상에게 3초간 추가체력 부여 | 단백질 셰이크 (Protein Shake) |
4,000 | 체력 +25, 근접 공격력 +15%. 자기 방벽이 활성화되면 상태이상 면역, 빠른 근접 공격 시 적 밀쳐냄 |
격납 보호막 (Containment Shield) |
방벽이 대상의 체력을 25 회복 (에너지에 비례하여 증가), 방벽이 활성화된 동안 이동 속도 20% 증가 | 빛 발사기 (Light Launcher) |
10,000 | 무기 공격력 +15%. 보조 발사 연속 사용 시 탄약 소모량 최대 60% 감소 |
분열장 (Fission Field) |
방벽 씌우기가 반경 10미터 내 추가 아군 1명에게도 적용되며, 지속 시간이 20% 감소 | 링크스의 데이터 드라이브 (Lynx’s Datadrive) |
10,000 | 체력 +25, 스킬 공격력 +15%. 아군에게 투사 방벽 사용 시 쿨타임 20% 환불 |
🆙너 찾으러 왔단다 (Here to Spot You) |
방벽 씌우기 사용 시 해당 아군에게 끌려가며, 3초간 최대 체력의 20% 회복 | 초전도체 (Superconductor) |
10,000 | 체력 +25, 스킬 공격력 +15%, 방벽 지속 시간 +40% |
🆙생명의 리프팅 (Lifelift) |
입자방벽 크기 +50%, 추가 최대 생명력의 25%만큼 방벽 체력 증가 | 더 큰 광선 (Bigger Beam) |
11,000 | 무기 공격력 +10%. 주 무기 광선 사거리 +20% |
엄청난 몸 풀기 (Major Flex) |
방벽이 반경 5미터 내 적들을 밀쳐내고 초당 25 피해 (에너지에 따라 증가) | |||
볼스카야 소용돌이 (Volskaya Vortex) |
방벽 사용 후, 입자포의 다음 보조 발사가 느려지는 소용돌이 생성 (2초간 100 피해) | |||
중력자탄 변칙 (Graviton Anomaly) |
궁극기 비용 25% 감소. 기본 피해가 30으로 증가하며, 에너지에 비례해 증가하지만 지속 시간은 50% 감소 |
애쉬
파워 | 아이템 | |||
이름 | 설명 | 이름 | 캐시 | 설명 |
🆙우두머리 (Head Honcho) |
비조준 사격을 적중시킬 때마다 다음 조준 사격의 피해가 5% 증가 (최대 30%). 재장전 시 초기화 | 최대 탄창 (Maxed Mag) |
4,000 | 공격 속도 +5%. 탄창의 절반 이상 남아 있으면 남은 탄약 1발당 공격 속도 +3% |
화염탄 (Incendiary Rounds) |
조준 상태에서 동일한 적을 연속으로 명중시키면 30 추가 피해 | 삼각대 (Tripod) |
4,000 | 바이퍼, 충격 샷건, 다이너마이트가 자신보다 아래에 있는 적에게 10% 추가 피해 |
내 말 듣든가,꺼지든가 (My Business, My Rules) |
불타는 적에게 바이퍼로 피해를 주면 스킬 쿨타임이 10% 감소 | 용광로 연료 (Furnace Fuel) |
4,000 | 체력 +25, 스킬 공격력 +5%. 상태이상 해제된 불타는 효과 당 궁극기 +3% |
재장전 테라피 (Reload Therapy) |
탄약을 한 발 재장전할 때마다 생명력 3% 회복 | 은제 라이터 (Silver Lighter) |
4,000 | 스킬 공격력 +10%(충격 샷건,B.O.B,다이너마이트). 불타는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20%의 추가 궁극기 충전을 제공 |
재앙 (Calamity) |
충격 샷건 사용 시 탄약 2발 자동 장전. 이후 바이퍼의 두 번의 공격이 3초간 40 추가 피해 | 은빛 박차 (Silver Spurs) |
4,000 | 체력 +25. 충격 샷건 사용 후 3초 동안 이동 속도 +20% |
이중 총열 (Double Barreled) |
충격 샷건 충전 횟수 +1 | 장전기 기름칠 (Greased Loader) |
5,000 | 최대 탄약 +25%, 재장전 속도 +15% |
화염폭발 (Incendiary Blast) |
충격 샷건에 불태우는 효과 부여 (5초간 100 피해). 대상이 이미 불타고 있다면 즉시 75 피해 추가 | 🆙적외선 렌즈 (Infrared Lenses) |
10,000 | 스킬 공격력 +15%. 불타는 적에게 주는 피해 +20% |
이른 폭발 (Early Detonation) |
다이너마이트를 총으로 터뜨리면 탄약 5발 장전, 다이너마이트 쿨타임 3초 감소 | 겹겹이 쌓은 막대 (Stacked Sticks) |
10,000 | 스킬 공격력 +15%, 다이너마이트 폭발 반경 +40% |
초고열 탄약 (Molten Munitions) |
다이너마이트가 지면에서 터지면 용암 생성, 적에게 초당 50 화염 피해 | 수제 폭발 산탄 (Build-a-Blast Buckshot) |
10,000 | 쿨타임 감소 +10%. 충격 샷건의 자기 반동 +50% |
화려하게 펑 (Out with a Bang) |
다이너마이트가 폭발하면 3개의 접착 폭탄이 생성 (피해량 66% 감소) | B.O.B. 배선 방어 (B.O.B. Wire Defense) |
10,000 | 체력 +50, 방어력 +25. B.O.B.가 돌진을 마치면 300 방어력 획득 |
🆙B.O.B. 주니어 (B.O.B. Jr.) |
B.O.B. 궁극기 비용 50% 감소, 체력과 공격 속도 20% 감소, 크기 작아짐 | 방화광 (Firestarter) |
10,000 | 체력 +50. 불타는 효과로 생명력 35% 흡혈 |
공범 (Partners in Crime) |
B.O.B.이 준 피해만큼 본인도 치유되며, 본인이 준 피해만큼 B.O.B.도 치유됨 | 기계식 조준기 (Ironsights) |
11,000 | 공격 속도 +10%. 조준 사격 시 대상이 10미터 이상 멀면 1미터당 피해 +1% |
사이드와인더 (Sidewinder) |
11,000 | 공격 속도 +10%. 대상이 10미터 이내에 있으면 비조준 사격 피해 +15% |
캐서디
파워 | 아이템 | |||
이름 | 설명 | 이름 | 캐시 | 설명 |
과녁 (Bullseye) |
치명타 적중 시 구르기 쿨타임이 2초 감소 | 빠른 장전 약실 (Quickload Chamber) |
4,000 | 재장전 속도 +20%. 적과 6미터 이내에서 재장전 시 최대 탄약의 20% 추가로 장전 |
망자가 걷는다 (Dead Man Walking) |
최근에 치명타로 맞춘 적을 처치하면 해당 라운드의 최대 탄약 +1 | 블랙워치 기술 (Blackwatch Tech) |
4,000 | 스킬 공격력 +10%. 황야의 무법자 처치 시 섬광탄 쿨타임 최대치 10% 감소 (라운드당 최대 40%) |
풀 하우스 (Full House) |
남아있는 탄약 1발당 주무기 피해 +1% (최대 25%) | 지명 수배 포스터 (Wanted Poster) |
4,000 | 생명력 +25. 황야의 무법자로 처치 시 스타디움 캐시 500 추가 획득 |
반응 속도 (Quick Draw) |
구르기 후 다음 주무기 기본 사격이 9미터 내 적에게 자동 조준됨 (쿨타임 중에도 가능) | 간소화된 판초 (Streamlined Poncho) |
5,000 | 쿨타임 감소 +10%. 구르기 시 섬광탄 쿨타임 2초 감소 |
섬광처럼 빠른 판단 (Think Flasht) |
구르기 시작 시, 구르기 위치에 섬광탄남김 | 프랭키의 해결사 (Frankie’s Fixer) |
10,000 | 생명력 +50. 구르기로 장전한 탄약 1발당 생명력 10 회복 |
연속 횡전 (Barrel Roll) |
구르기 거리 +50%, 구르기 중 적에게 65 피해 | 경쟁 분석 (Competitive Analysis) |
11,000 | 무기 생명력 흡수 +20%. DPS(공격) 영웅에게 주무기 피해 +15% |
그냥 굴러 버려 (Just Roll With It) |
구르기 중에는 피해 무효화. 구르기 종료 후 3초간 생명력 30% 회복 | 급조 다이너마이트 (Improvised Dynamite) |
11,000 | 스킬 공격력 +20%, 쿨타임 감소 +10%. 섬광탄 폭발 반경 +50% |
헛방 (Flash in the Pan) |
최근 섬광탄에 맞은 적을 처치하면 궁극기 게이지 15% 충전 | 독수리의 눈 (Eagle Eye) |
12,000 | 생명력 +50. 12미터 이상 떨어진 적에게 받는 피해 25% 감소 |
뜨거운 감자 (Hot Potato) |
섬광탄이 적중 시 피스키퍼 탄약 3발 추가 (재장전 전까지 유지) | |||
한량 (Easy Rider) |
황야의 무법자 사용 중 생명력 100 추가체력 획득, 이동 속도 +25% | |||
일출 (Sunrise) |
황야의 무법자 사용 시 시야 내 적을 1.5초간 둔화시킴 | |||
석양 (Sunset) |
황야의 무법자로 적 처치 시 궁극기 게이지 15% 충전 |
겐지
파워 | 아이템 | |||
이름 | 설명 | 이름 | 캐시 | 설명 |
사이버네틱 속도 (Cybernetic Speed) |
수리검으로 피해를 줄 때마다 수리검 공격 속도 +2% (3초 동안), 최대 15중첩 | 가시 그립 (Spiked Grip) |
3,750 | 최대 탄약 +30%. 벽 타기 중 매 1초마다 탄약 20% 회복 |
하시모토의 파멸 (Hashimoto’s Bane) |
스킬 사용 후 다음 보조 발사(확산 수리검)이 수리검 2개를 추가로 발사함. 해당 수리검은 적을 추적하지만 피해량은 50% 감소 | 이동역학 (Traversal Kinetics) |
3,750 | 질풍참이 적에게 피해를 주지 못하면 쿨타임 50% 감소 |
신성한 수리검 (Sacred Shuriken) |
기본 발사 시 수리검 2개 추가 발사. 탄약 소모 없음 | 닌자 신발 (Ninja Soles) |
4,000 | 쿨타임 감소 +5%, 튕겨내기 중 이동 속도 +15% |
하나무라 치유 (Hanamura Healing) |
치명타 또는 질풍참 적중 시, 해당 피해량의 25%만큼 추가체력을 5초 동안 획득 | 반광선 코팅 (Anti-Beam Coating) |
4,000 | 튕겨내기가 이제 빔 공격도 막음 |
숨겨진 칼날 (Hidden Blade) |
근접 공격 생명력 흡수 +50%, 빠른 근접 공격 피해 +25 | 평형 장비 (Equilibrium Gear) |
4,000 | 생명력 +25. 벽 타기 중 매 1초마다 생명력 5% 회복 |
열상 (Laceration) |
질풍참이 적중한 적에게 3초에 걸쳐 25%의 추가 피해를 줌 | 새매 깃털 (Sparrowhawk Feather) |
4,000 | 생명력 +25. 점프 한 번 추가 가능 |
용의 아가리 (Wyrm’s Maw) |
수리검에 맞은 적은 4초 동안 질풍참으로부터 받는 피해 +10% (최대 5중첩) | 급습자 광학 탐지경 (Ambusher Optics) |
10,000 | 근접 피해 +25%. 적 뒤에서 빠른 근접 공격 시 치명타 가능, 피해 +50% |
튕겨내기봇 (Deflect-O-Bot) |
튕겨낸 투사체 속도 +50%. 튕겨내기 시작 후 1.5초 동안 자동으로 적을 향해 튕겨냄 | 인내하는 칼날 (Enduring Edge) |
10,000 | 무기 공격력 +10%, 용검 지속 시간 +4초 |
불로 벼린 것 (Forged Under Fire) |
튕겨내기 중 막은 피해의 60%만큼 생명력 회복 | 빠른 재장전기 (Swift Loader) |
10,000 | 공격 속도 +10%, 최대 탄약 +30%. 질풍참 적중 시 탄약 20% 회복 |
거합 배기 (Iaido Strike) |
튕겨내기 종료 후 자동으로 용검 한 번 휘두름 | 쓸어버리기 (Clean Sweep) |
10,000 | 스킬 공격력 +10%, 스킬 생명력 흡수 +15%, 질풍참 폭 +50% |
소지로의 영혼 (Spirit of Sojiro) |
튕겨내기가 피해를 막을 때마다 질풍참 쿨타임 1초 감소 (최대 5초) | 튕겨내는 질주 (Deflecting Dash) |
10,000 | 스킬 공격력 +15%. 질풍참 중 적의 투사체를 조준 방향으로 튕겨냄 |
용의 숨결 (Dragon’s Breath) |
용검 휘두름 시, 용검 피해의 50%를 주는 관통형 투사체 발사 | 싹싹 베는 냉각수 (Slicy Coolant) |
10,000 | 방어력 +50, 쿨타임 감소 +5%, 튕겨내기 지속 시간 +1초 |
전이 델타 (Transference Delta) |
10,000 | 궁극기 소모량 -15%. 체력 100을 방어력으로 전환. 용검 사용 시 방어력 전부 회복 |
메이
파워 | 아이템 |
|||
이름 | 설명 | 이름 | 캐시 | 설명 |
연장 냉각 (Extendothermics) |
주무기(냉각총) 기본 공격 사거리 +6미터 | 냉점 (Coldspot) |
4,000 | 생명력 +25. 주무기와 눈보라로 화염 효과 제거 가능 |
냉기 갑옷 (Frost Armor) |
주무기 기본 공격으로 준 피해의 5%만큼 방어력을 얻음 (최대 100, 라운드 종료까지 유지) | 메이 고드름 (Meicicle) |
4,000 | 생명력 +25. 급속 빙결 지속 시간 +25% |
영구 빙결 (Permafrost) |
최대 생명력 = 스킬 공격력의 50%만큼 증가 | 집중 눈보라 (Focused Flurries) |
10,000 | 공격 속도 +15%. 최대 탄약 +75%, 재장전 속도는 50% 느려짐 |
둔화 눈뭉치 (Slowball) |
보조 공격(고드름탄)이 치명타 적중 시 1초 동안 이동속도 30% 감속시키는 눈덩이를 발사 | 눈장화 (Snowboot) |
10,000 | 공격 속도 +15%. 얼어붙은 지형 위에서 이동 속도 +35% |
빙산 (Iceberg) |
얼음벽 생성 시 미니 눈보라가 생성되어 적 둔화 | 히말라야 모자 (Himalayan Hat) |
10,000 | 공격 속도 +10%. 눈보라 범위 안에서는 추가로 +10% 공격 속도 |
눈싸움 (Snowball Fight) |
공중 점프 시 큰 빙벽 기둥 생성 (쿨타임 12초) | 굳건한 눈 요새 (Sturdy Snowfort) |
10,000 | 스킬 공격력 +15%. 생성된 빙벽 하나당 스킬 공격력 +5% |
얼음 두 배로 (Twice as Ice) |
급속 빙결 사용 시 다음 빙벽 쿨타임 초기화 | 탐사 기지 냉동 수면실 (Ecopoint Cryobed) |
10,000 | 죽기 직전 자동으로 급속 빙결 상태 진입 + 궁극기 충전 15%. 라운드당 1회 발동 |
🆙차가운 바위 (Coulder) |
급속 빙결이 굴러가는 얼음 구슬로 변함. 적을 밀쳐내고 20 피해.(넉백 빈도 60% 감소, 넉백 거리 증가) | 얼음 핏줄 (Icy Veins) |
10,000 | 스킬 공격력 +10%. 눈보라 기본 피해량 100% 증가 |
냉각 사이클론 (Cryclone) |
급속 빙결 종료 시 미니 눈보라 생성, 적 둔화 | 얼음판 (Ice Sheet) |
10,000 | 생명력 +25. 얼음벽 지속 시간 +1초, 내구도 2배 증가 |
서릿발 (Frost Nova) |
급속 빙결 종료 시 주변 적을 밀쳐내고 60 피해 | |||
눈사태 (Avalanche) |
눈보라 범위 20미터 내 적 전부 25% 둔화 | |||
눈보라 토네이도 (Blizznado) |
눈보라 영역 내에 있을 경우 매초 생명력 5% 회복 |
리퍼
파워 | 아이템 | |||
이름 | 설명 | 이름 | 캐시 | 설명 |
기습자 (Backstabber) |
스킬 사용 후 3초간 다음 공격이 뒤에서 적중 시 50% 추가 피해 | 망령 산탄 (Spectral Slugs) |
4,000 | 공격 속도 +5%, 최대 탄약 +25%. 그림자 밟기 사용 시 탄약 100% 회복 |
수확제 (Harvest Fest) |
헬파이어 샷건 명중 시 10% 확률로 영혼 구체 생성. 획득 시 생명력 25%, 탄약 25% 회복, 이동 속도 25% 증가 (3초간) | 파멸 (Devastation) |
4,000 | 스킬 흡혈 +15%. 죽음의 꽃으로 적 처치 시 생명력 +25 (최대 100까지 증가, 라운드 유지) |
회전식 파멸 (Revolving Ruin) |
근접 명중 시 1초 동안 공격 속도 5% 증가 (최대 8회 중첩) | 영구 결빙 방지 (Neverfrost) |
4,000 | 생명력 +25, 무기 공격력 +5%. 적의 둔화 효과 50% 감소 |
공유 흡수 (Shared Siphon) |
생명력 흡수 효과가 10미터 이내 아군에게도 리퍼 피해량의 30% 만큼 치유 제공 | 주머니 안개 (Pocket Mist) |
4,000 | 생명력 +25. 체력 50% 이하일 때 이동 속도 +20% |
장막의 유산탄 (Shrouded Shrapnel) |
망령화 사용 후 다음 탄창의 펠릿 수 25% 증가, 퍼짐 범위 50% 증가 | 밤의 엄습자 (Nightcreeper) |
9,500 | 이동 속도 +10%, 그림자 밟기 시전 속도 +30%. 망령화 사용 시 그림자 밟기 쿨타임 2초 감소 |
살육의 혼 (Spirited to Slay) |
처치 시 모든 스킬 쿨타임 초기화 | 맹공 (Onslaught) |
10,000 | 최대 탄약 +25%. 3번째 공격마다 샷건 2자루 모두 발사 (탄약 소모 없음, 피해량 80% 감소) |
흡혈의 손길 (Vampiric Touch) |
근접 공격에 맞은 적은 5초간 표시됨. 표시된 적은 아군의 흡혈 효과 20% 증가 | 파괴의 화환 (Wreath of Ruin) |
10,000 | 스킬 공격력 +20%, 죽음의 꽃 범위 +25%, 사용 중 이동 속도 +20% |
죽음의 걸음 (Death Step) |
그림자 밟기 사용 후, 1.5초간 죽음의 꽃 발동, 피해량은 50% 감소 | 끔찍한 날개 (Wretched Wings) |
10,000 | 생명력 +25. 망령화 중 비행 가능, 이동 속도 +20% |
무덤처럼 조용히 (Silent as the Grave) |
발소리 및 그림자 밟기 소리가 매우 작아짐 | 담대한 바람 (Dauntless Draught) |
10,000 | 생명력 +50. 망령화 중 이동 속도 +15%, 지속 시간 +33% |
조르는 걸음 (Strangle Step) |
그림자 밟기 후, 3초간 흡혈량 두 배 증가 | 군중 제어 (Crowd Control) |
11,000 | 스킬 공격력 +15%. 죽음의 꽃 범위 내 적 한 명당 스킬 공격력 +5% |
유령의 추적 (Ghosted) |
망령화 중 적을 통과하면 3초간 이동 속도 및 공격 속도 30% 감속 부여 | 진홍빛 망토 (Crimson Cloak) |
11,000 | 생명력 +25, 스킬 공격력 +10%. 죽음의 꽃 사용 시 최대 체력의 15%만큼 추가힐 획득 |
망령 갱신 (Wraith Renewal) |
망령화 중 매초 생명력 10% 회복. 체력이 50% 미만이면 두 배 회복 |
솔저
파워 | 아이템 | |||
이름 | 설명 | 이름 | 캐시 | 설명 |
주변 파동 (Peripheral Pulse) |
전술 조준경 사용 중 펄스 소총이 추가로 적 하나를 타격하며, 50% 피해를 줌 | 펄스 전환기 (Pulse Converter) |
4,000 | 공격 속도 +5%, 쿨다운 감소 +5%. 나선 로켓 사용 시 탄약 20% 회복 |
🆙슈퍼 조준경 (Super Visor) |
나선 로켓 사용 후, 0.5초 동안 전술 조준경 자동 발동 | 배터리 팩 (Battery Pack) |
4,000 | 스킬 공격력 +10%, 생명력 장치 지속 시간 +30% |
기관포 (Chaingun) |
펄스 소총을 연속으로 발사할 때마다 무기 공격력 0.5%씩 증가 (최대 100회 중첩) | 폭탄 해체 부츠 (Bomb Diffusal Boots) |
4,000 | 생명력 +25, 무기 공격력 +5%. 나선 로켓 자해 피해 90% 감소. 자해 시 넉백 거리 200% 증가 |
도주 중인 사나이 (Man on the Run) |
질주 중 매초 탄약 10% 회복, 재장전 전까지 최대 탄약 10% 증가 (최대 10회 중첩) | 압축 피로 (Compression Fatigues) |
4,000 | 생명력 +25, 공격 속도 +5%, 질주 속도 +25% |
폭심지 (Cratered) |
나선 로켓의 폭발 반경 40% 증가, 폭발 피해 25% 증가 | 게임 종반 이퀄라이저 (Endgame Equalizer) |
10,000 | 생명력 +25, 스킬 공격력 +15%. 궁극기 사용 시 모든 쿨다운 초기화. 전술 조준경 사용 중 쿨다운 20% 감소 |
이중 나선 (Double Helix) |
나선 로켓이 두 번째 유도 로켓을 발사 (피해량은 70% 감소) | 고속 반응 반경 (Rapid Response Radius) |
10,000 | 스킬 공격력 +10%, 생명력 장치 범위 +30%. 생명력 50% 이하인 아군에게 치유량 10% 추가 |
총 위에 앉기 (Hunker Down) |
나선 로켓으로 피해를 주면, 위치에 생명력 회복 장치를 생성 (지속 시간은 70% 감소) | 강철 폐 (Iron Lung) |
10,000 | 생명력 +25. 질주 중 매초 최대 생명력의 5%만큼 추가힐 획득 (최대 25%, 지속 시간 5초) |
물러나 (Back Off) |
생명력 장치 범위 내 적들은 회복량과 동일한 피해를 입음 | |||
🆙생체 과녁 (Biotic Bullseye) |
생명력 장치 안에서 크리티컬 히트 시 최대 탄약 10% 회복 + 생명력 장치 지속 시간 0.5초 연장 (최대 5초) | |||
선봉대원 (Frontliners) |
생명력 장치 생성 시 범위 내 아군에게 최대 생명력의 30%에 해당하는 추가힐 부여 (3초 동안) | |||
나에게로! (On Me!) |
생명력 장치가 당신을 따라다니며, 활성화 중 최대 생명력 20% 증가 | |||
육상 경기 (Track and Field) |
질주 중 생명력 장치의 쿨다운이 150% 더 빨리 감소 |
아나
파워 | 아이템 | |||
이름 | 설명 | 이름 | 캐시 | 설명 |
조준경 따위 필요 없어 (No Scope Needed) |
줌 없이 생체 소총으로 적중 시 공격 속도 10% 증가 (2초간), 최대 3회 중첩 | 대상 추적기 (Target Tracker) |
4,000 | 생체 수류탄 지속 시간 +15%. 적중한 대상 수만큼 공격 속도 +5% (최대 +25%) |
정확한 처방 (Pinpoint Prescription) |
생체 소총이 아군과 적 모두에게 치명타(크리티컬 히트) 가능 | 복용량 2배 (Double Dosage) |
4,000 | 생명력 +25. 생체 수류탄에 맞은 적에게 수면총을 맞추면 쿨다운 35% 감소 |
전술 소총 (Tactical Rifle) |
줌 상태에서 생체 소총이 아군에게 자동 조준되어 명중 보장 | 질주 부츠 (Dash Boots) |
4,000 | 이동 속도 +5%. 공중에서 점프하면 짧은 거리 대시 |
안락한 구름 (Comfy Cloud) |
수면총이 폭발하여 3미터 내 적 모두에게 적중하지만, 수면 지속 시간은 50% 감소 | 완벽해진 공식 (Perfected Formula) |
4,000 | 보호막 +25, 나노 강화제 지속 시간 +15% |
몽롱함 (Dreamy) |
수면총을 아군에게 맞출 수 있으며, 수면 대신 8초간 최대 생명력의 100% 회복 | 수액 방울 (I.V. Drip) |
4,000 | 생체 수류탄 효과 중 아나는 추가힐 100 획득 |
수면 요법 (Sleep Regimen) |
최대 생명력 +50. 적을 수면시킬 때마다 생명력 10 회복 (최대 150까지 누적) | 강력한 투사체 (Potent Projectiles) |
5,000 | 무기 공격력 +10%. 조준하지 않은 생체 소총 투사체 크기가 100% 증가 |
가정 치료 (Home Remedy) |
생체 수류탄이 회복량만큼의 추가힐을 부여 | 빠른 조준 | 5,000 | 무기 공격력 +5% 200% 더욱 빠른 조준경 속도 공중에 떠 있는 적에게 피해가 20% 증가 |
시간 초과 (Time Out) |
생체 수류탄이 적을 넉백시키고 1.5초간 이동 속도 50% 감소 효과 부여 | 치사량 (Lethal Dose) |
9,000 | 스킬 생명력 흡수 +50%. 수면총 직격 시 추가 피해 100 |
맹독성 (Venomous) |
생체 수류탄이 적에게 추가로 40의 지속 피해 | 호루스의 눈 (Eye of Horus) |
9,000 | 보호막 +50. 나노 강화제를 벽 너머 아군에게 시전 가능, 사거리 60미터로 증가 |
내 차례 (My Turn) |
나노 강화제를 자신에게도 적용 (지속 시간은 50%만 적용됨) | 클러스터 코어 (Cluster Core) |
10,000 | 스킬 생명력 흡수 +25%. 생체 수류탄이 적중한 대상마다 쿨다운 1초 감소 |
우리 차례 (Our Turn) |
나노 강화제가 시야 내 다른 아군에게도 영향을 주지만, 해당 아군에게는 지속 시간이 50% 감소합니다. | 진정제 (Tranquilizer) |
10,000 | 수면총 크기 +500%, 속도 +100%, 수면 지속 시간 +20% |
완전한 잠재력 (Your Full Potential) |
나노 강화제가 대상에게 20% 궁극기 충전과 200의 추가 생명력도 부여. | 소총 자원 (Unscoped Resources) |
11,000 | 최대 탄약 +4. 비조준 생체 소총 발사 시 50% 확률로 탄약 소모 안 함 |
수류탄 핀 (Grenadius Pin) |
12,000 | 스킬 공격력 +20%, 생체 수류탄 범위 +30% |
주노
파워 | 아이템 | |||
이름 | 설명 | 이름 | 캐시 | 설명 |
메디마스터 (Medimaster) |
메디블라스터가 아군과 적 모두에게 치명타(크리티컬 히트) 가능 | 득점 사격 (Vantage Shot) |
4,000 | 무기 공격력 +5%. 공중에 있을 때 메디블라스터 피해량 15% 증가 |
바늘 쏘기 (Stinger) |
메디블라스터가 적에게 1초 동안 추가 10 피해를 줌 (중첩 불가) | 대상 고정 보호막 (Lock-On Shield) |
4,000 | 스킬 공격력 +10%. 펄사어뢰 조준 중일 때, 최대 실드의 50%에 해당하는 추가실드 획득 |
🆙우주적 냉각제 (Cosmic Coolant) |
펄사 어뢰는 적중한 대상당 쿨다운 0.5초 감소 | 빛의 고리 (Lux Loop) |
4,000 | 스킬 공격력 +10%, 하이퍼 링 지속 시간 +25% |
의료용 미사일 (Medicinal Missiles) |
펄사 어뢰 힐량 +30. 아군에게 적중 시, 해당 아군이 3초간 힐 50% 증가 효과 받음 | 부스터 로켓 (Boosted Rockets) |
4,000 | 실드 +25, 글라이드 부스트 지속 시간 +25% |
펄사 플러스 (Pulsar Plus) |
펄사 어뢰 충전 수 1 증가 | 중력 척력 (Gravitational Push) |
10,000 | 무기 공격력 +15%. 글라이드 부스트 중 공격 속도 +20%, 빠른 근접 공격이 적을 넉백시킴 |
점멸 부스터 (Blink Boosts) |
글라이드 부스트 충전 수 +2, 쿨다운 65% 감소. 단, 지속 시간은 75% 감소 | 🆙펄스타 파괴자 (Pulstar Destroyers) |
10,000 | 스킬 흡혈 +10%, 펄사 어뢰가 적중 시 폭발하며 20 피해 |
어뢰 글라이드 (Torpedo Glide) |
글라이드 부스트 중 적에게 누적 50 피해를 줄 때마다 펄사 어뢰도 쿨다운 1초 감소 | 🆙태양 차폐 (Solar Shielding) |
10,000 | 스킬 공격력 +15%. 하이퍼 링의 영향을 받은 아군은 초당 실드 25 회복 |
블랙홀 (Black Hole) |
하이퍼 링을 통과한 적은 1초간 이동 속도 35% 감소 | 붉은 약속 제어기 (Red Promise Regulator) |
10,000 | 실드 +50, 스킬 공격력 +15%. 궤도 광선 사용 시 모든 쿨다운 초기화 |
하이퍼 치유사 (Hyper Healer) |
하이퍼 링을 통과한 아군은 추가실드 50 획득 | 강화 활공 (Forti-Glide) |
10,000 | 실드 +75. 글라이드 부스트 중 받는 피해 10% 감소 |
집결의 고리 (Rally Ring) |
아군이 하이퍼 링을 통과할 때마다 쿨다운 1초 감소 | 태양 폭발 혈청 (Sunburst Serum) |
10,000 | 실드 +75. 궤도 광선의 힐량 25% 증가 |
궤도 정렬 (Orbital Alignment) |
궤도 광선 내 적은 이동 속도 35% 감소, 아군은 이동 속도 25% 증가 | 펄스 쐐기 (Pulse Spike) |
11,000 | 공격 속도 +10%, 펄사 어뢰 투사체 속도 +35%. 사용 후 4초간 공격 속도 +25% |
별의 집중 (Stellar Focus) |
궤도 광선이 당신을 따라다니며, 지속 시간 35% 증가 | 장거리 블라스터 (Long Range Blaster) |
12,000 | 무기 공격력 +15%. 메디블라스터가 12미터 이상의 적/아군에게 15% 추가 피해 및 치유 |
키리코
파워 | 아이템 | |||
이름 | 설명 | 이름 | 캐시 | 설명 |
여우 폭죽 (Foxy Fireworks) |
재장전 후, 다음 3개의 쿠나이는 적중 시 폭발하며 주변 적에게 20 피해를 줍니다. | 아사의 병기 (Asa’s Armaments) |
4,000 | 공격 속도 +10%. 쿠나이가 표면에 한 번 튕깁니다. |
예리한 쿠나이 (Keen Kunai) |
쿠나이 치명타 시 현재 스킬 쿨다운 15% 감소 및 탄약 3 회복 | 요괴의 눈 (Eye of the Yokai) |
4,000 | 스킬 공격력 +10%, 여우길 지속 시간 +35% |
3단 변신 (Triple Threat) |
순보 사용 후 4초 동안 보조 공격이 2개의 추가 쿠나이를 퍼지 형태로 던지며, 이들은 피해량이 50% 감소합니다. | 여우 발차기 (Kitsune Kicks) |
4,000 | 이동 속도 +10%. 이중 점프 가능 |
바람에 실린 나뭇잎 (Leaf on the Wind) |
치유의 부적이 추가로 최대 두 명의 아군에게 튕기며, 각 튕김마다 원래 치유량의 30%만큼 회복 | 원경 집중의 띠 (Farsight Focus Sa) |
5,000 | 무기 공격력 +10%. 피해를 입힐 시, 5초 동안 치유의 부적 투사체 속도 200% 증가 |
자가관리 (Self-Care) |
치유의 부적 사용 시, 자신의 생명력을 최대 체력의 5%만큼 회복 | 팀워크 수단 (Teamwork Toolkit) |
5,000 | 무기 공격력 +10%. 아군을 치유할 시, 해당 아군 이동 속도 10% 증가 (3초간) |
지원 사격 (Supported Shooting) |
아군을 치유할 때, 해당 아군에게 3초 동안 공격 속도 20% 증가 효과 부여 | 자전거 장갑 | 5,000 | 기술 사용 시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20% 증가 |
분신술 (Clone Conjuration) |
순보 사용 시, 5초 동안 지속되는 자신의 분신 생성 | 료타의 재장전기 (Ryota’s Reloader) |
10,000 | 재장전 속도 +35%. 스킬 사용 시 탄약 전부 회복 |
재빠른 발 (Fleet Foot) |
순보를 타겟 없이 방향 조작만으로 사용 가능 | 도넛 배달 (Donut Delivery) |
10,000 | 스킬 공격력 +10%. 순보 사용 시, 근처 아군을 2초간 총 80 회복 |
정화 충전 (Cleansing Charge) |
정화의 방울로 부정적인 효과를 정화하면, 정화한 영웅 하나당 5%의 궁극기 충전을 얻습니다. | 우리 자전거 (Our Bikes) |
10,000 | 체력 +25, 스킬 공격력 +15%. 여우길 영향을 받은 아군은 초당 80씩 회복 |
쌍방울 (Two-zu) |
정화의 방울 충전 수 +1 | 속도의 부적 (Talisman of Velocity) |
10,000 | 스킬 공격력 +15%. 정화의 방울 사용 시, 4초 동안 공격 속도 및 이동 속도 25% 증가 |
횡단보도 안전요원 (Crossing Guard) |
여우길 사용 시, 적의 이동 속도를 2초간 50% 감소시킴 | 여신의 오라 (Goddess’s Aura) |
10,000 | 체력 +25. 순보 사용 시, 4초 동안 추가생명 100 획득 |
영혼 베일 (Spirit Veil) |
여우길 사용 시, 키리코의 상태 이상을 제거하고 4초간 무적 상태 부여 | 생명의 부적 (Talisman of Life) |
11,000 | 스킬 공격력 +20%. 보호 방울 사용 시, 5초 동안 추가실드 100 부여 |
혼령의 인도 (Spirits’ Guidance) |
12,000 | 무기 공격력 +15%, 치유 부적 투사체 속도 +100% |
루시우
파워 | 아이템 | |||
이름 | 설명 | 이름 | 캐시 | 설명 |
🆙빨리감기 (Fast Forward) |
이동 속도가 50% 이상일 때, 피해량 30% 증가 | 스피드 스케이팅 (Speed Skates) |
3,750 | 체력 +25. 벽타기 후 2초간 이동 속도 40% 증가 |
🆙시그니처 전환 (Signature Shift) |
스킬 사용 후, 다음 음파 증폭기가 6발 연발로 나가며 투사체 크기 80% 증 | 🆙넘버 원 싱글 (#1 Single) |
4,000 | 스킬 공격력 +5%. 아군이 분위기 전환! 범위를 벗어나도 효과가 2초간 지속됨 |
🆙소닉 붐 (Sonic Boom) |
음파 증폭기가 가하는 피해의 30%만큼 분위기 전환!으로 영향을 받은 아군 치유 | 로우플라이 비트 (LoFly Beats) |
4,000 | 무기 공격력 +5%, 스킬 공격력 +5%. 치유 증폭 상태일 때, 소리 파동이 자신도 밀쳐냄 |
믹스테이프 (Mixtape) |
치유 증폭으로 전환 시, 속도 증폭이 지속된 초당 50%의 분위기 전환! 치유량으로 치유 | 나노 뿝 (Nano Boop) |
4,000 | 쿨다운 감소 +5%. 환경 킬 시, 5초간 나노 부스트 효과 획득 |
🆙확성기 (Megaphone) |
“볼륨을 높여라!” 지속 시간 15% 증가. 사용 중 분위기 전환! 반경 150% 증가 | 힙합 (Hip Hop) |
9,000 | 체력 +25. 벽타기 후 공중에서 추가 점프 가능 |
라디오 편집 (Radio Edit) |
“볼륨을 높여라!” 사용 시, 추가실드가 85% 감소한 소리방벽 자동 발동 | 🆙B사이드 밥 (B-Side Bop) |
10,000 | 체력 +50, 근접 공격 피해 +25%. 소리파동 사용 후, 다음 근접 공격이 피해의 200%만큼 감쇠형 추가실드 부여 |
비바체 (Vivace) |
벽타기 중이거나 공중에 있을 때, 소리파동 쿨다운 25% 더 빨리 회복. 매초 탄약 +1 (재장전 전까지) | 리프 반복기 (Riff Repeater) |
10,000 | 무기 공격력 +15%. 음파 증폭기 투사체가 벽에 3번 튕김 |
벽 타기 바이브 (Wallvibing) |
벽타기 중이거나 공중에 있을 때, 매초 생명력의 3%만큼 임시 추가실드 획득 (최대 30%) | 방송 전파 (Airwaves) |
10,000 | 체력 +25, 스킬 공격력 +15%. 소리 방벽 시전 시간 초당 25%만큼 효과 증가 (최대 25%) |
🆙솜씨 좋은 공연자 (Crowd Pleaser) |
소리 파동 사용 시, 분위기 전환!으로 영향을 받은 모든 아군을 치유량의 100%만큼 회복 | 🆙총력의 아우지치바 (All-Out Auditiva) |
11,000 | 스킬 공격력 +15%, 볼륨을 높여라! 지속 시간 +25% |
🆙통통 튀어 보자고 (Let’s Bounce) |
소리 파동 넉백 25% 증가. 적이 벽에 부딪히면 추가로 25 피해 | |||
잔향 (Reverb) |
소리 파동 추가 사용 횟수 +1 | |||
비트 드롭 (Beat Drop) |
궁극기 비용 20% 감소. 소리 방벽 사용 후 적 위에 착지 시 최대 200 피해 |
메르시
파워 | 아이템 | |||
이름 | 설명 | 이름 | 캐시 | 설명 |
왜곡 (Distortion) |
카두세우스 지팡이로 증폭 중인 아군은 생명력 흡수 20%를 획득 | 공중 기동기 (Mid-Air Mobilizer) |
4,000 | 공중에 있을 때 무기 공격력 +5%, 공격 속도 +10% |
꽉 채운 잔 (Glass Extra Full) |
체력이 가득 찬 아군에게 치유 시, 해당 치유량이 추가체력으로 전환 (최대 50) | 장거리 날개 (Long-Distance Wings) |
4,000 | 스킬 공격력 +10%, 수호천사 사거리 +33% |
보호 광선 (Protective Beam) |
체력이 80% 이상인 아군을 대상으로 하면 피해 감소 10% 부여 | 공기역학적 깃털 (Aerodynamic Feathers) |
4,000 | 체력 +25. 천사 강림 상태에서 매초 이동 속도 +10% (최대 60%) |
고요 (Serenity) |
인민의 치유 치유량이 20% 증가하고, 체력이 가득 찬 아군을 치유 중일 때도 메르시 자신을 치유 | 천사의 레저 복장 (Angeleisure Wear) |
4,000 | 천사 강림 또는 수호 천사 중일 때 매초 체력의 3% 회복 |
운명의 실 (Threads of Fate) |
카두세우스 지팡이가 3초 동안 이전 대상에게 50% 효율로 연쇄됨 | 축복받은 부스터 (Blessed Boosters) |
9,000 | 체력 +50. 점프 또는 앉기로 수호천사 취소 시 발사 속도 25% 증가 |
전투 의무관 (Battle Medic) |
지팡이를 연결하고 있는 매초마다 카두세우스 블래스터의 공격 속도 +4% (최대 10회 중첩, 재장전 또는 지팡이 전환 시 해제) | 카두세우스 연장기 (Caduceus Ex) |
10,000 | 무기 공격력 +10%, 카두세우스 지팡이 사거리 +33% |
등가 교환 (Equivalent Exchange) |
부활 스킬을 3번 사용할 수 있으며, 시전 시간이 33% 감소. 쿨타운은 라운드 시작 시에만 초기화 | 천상의 탄창 (Celestial Clip) |
10,000 | 무기 공격력 +10%, 최대 탄약 +33%. 블래스터가 10% 확률로 탄약 소모 없이 추가 탄환 발사 |
긴급구조원 (First Responder) |
아군 부활 시, 자신과 부활한 아군 모두 6초간 250 추가체력을 얻음 | 부활 거리 측정기 (Resurrection Rangefinder) |
10,000 | 쿨다운 감소 +10%, 부활 사거리 +75% |
르네상스 (Renaissance) |
부활 성공 시, 자동으로 5초간 발키리 발동 | 천사의 곡예 (Angelic Acrobatics) |
10,000 | 수호천사 이동 속도 +15%. 점프 또는 앉기 시점부터 쿨다운 시작 |
아이구 그랬어요 (The Whambulance) |
수호천사 종료 시, 이동한 거리(m)당 대상 아군을 4만큼 치유 | 연쇄 유발기 (Chain Evoker) |
10,000 | 방어력 +50, 카두세우스 지팡이 공격 증폭 +5%, 공격 증폭으로 궁극기 충전량 +15% |
부상자 분류소 (Triage Unit) |
체력이 50% 이하인 아군에게 수호천사 사용 시, 해당 아군은 3초간 지팡이 치유 효과 30% 증가 | |||
어스름한 원 (Crepuscular Circle) |
발키리 중일 때, 카두세우스 지팡이의 치유 및 증폭 효과가 자동으로 근처 아군에게 적용 |
모이라
파워 | 아이템 | |||
이름 | 설명 | 이름 | 캐시 | 설명 |
사슬 손아귀 (Chain Grasp) |
생체 구슬 사용 후 3초 동안, 생체 손아귀 보조 발사가 10미터 내의 추가 대상 2명에게 연쇄됨 | 생체 바늘 (Bio-Needles) |
4,000 | 공격 속도 +10%. 생체 손아귀 보조 발사 시 생체 에너지 회복량 +50% |
해체 (Deconstruction) |
생체 에너지를 50 사용한 후 6초간 피해량 20% 증가 | 고용량 튜빙 (High Capacity Tubing) |
4,000 | 무기 공격력 +10%. 최대 생체 에너지 +50 |
그대에게 힘을 (Empowering You) |
생체 손아귀 보조 발사로 아군을 조준 시, 공격력이 15% 증가 | 스마트 구슬 (Smart Orbs) |
4,000 | 스킬 공격력 +5%. 생체 구슬이 치유 또는 피해를 주는 동안 이동 속도 50% 감소 |
천상의 절개 (Ethereal Excision) |
생체 손아귀 보조 발사로 적의 머리를 조준할 때, 이동 속도 30% 증가, 생명력 흡수 30%, 생체 에너지 회복량 100% 증가 | 심연 부츠 (Abyss Boots) |
4,000 | 체력 +25. 소멸 중 점프 높이 30% 증가 |
최적의 오버플로 (Optimal Overflow) |
생체 에너지를 50 사용한 후, 마지막으로 선택한 생체 구슬을 지속 시간 75% 감소된 상태로 자동 발사 | 공중부양 숄 (Levitation Shawl) |
4,500 | 스킬 공격력 +10%. 융화중 자유 비행 가능 |
🆙불안정한 위력 (Precarious Potency) |
생체 손아귀로 치유된 아군은 5초간 추가로 해당 치유량의 25% 회복 | 대체 에너지 (Alternative Energy) |
10,000 | 스킬 공격력 +10%, 공격 속도 +15%. 소멸 사용 시 생체 에너지 완전 충전 |
십자구 (Cross-orbal) |
생체 구슬 사용 시, 반대 속성의 구슬도 함께 발사되며 효율은 50% | 융화 군단 (Coalegion) |
10,000 | 체력 +25, 스킬 공격력 +15%. 융화로 치유받은 아군의 피해량 15% 증가 |
다중 구슬 (Multiball) |
생체 구슬 사용 시 선택한 속성의 구슬이 2개 추가로 발사되며 효율은 각각 85% 감소 | 아원자 분열시 (Subatomic Splitter) |
11,000 | 무기 공격력 +10%, 생체 손아귀 보조 발사 사거리 +15% |
환영 (Phantasm) |
소멸 사용 시, 마지막으로 선택한 생체 구슬이 고정된 위치에 50% 지속 시간으로 생성됨 | 늘어난 덩굴손 (Extendrils) |
11,000 | 스킬 공격력 +15%, 생체 구슬 촉수 범위 +30% |
과학적인 사망 방법 (Scientific Deathod) |
소멸 중 적을 통과하면 궁극기 +5% 충전, 최대 생명력의 15%만큼 추가체력 획득 | |||
공허 이동가 (Voidhoppers) |
소멸을 사용할 때 반경 8미터 내 아군도 0.25초간 위상화되며, 최대 생명력의 20%만큼 추가체력 획득 | |||
🆙파괴의 분할 (Destruction’s Divide) |
융화를 순수 치유 혹은 순수 공격 모드로 전환 가능하며, 전환 시 효과는 30% 증가 |
스타디움 전장
- Arena Victoriae (아레나 빅토리에)
- Colosseo (콜로세오)
- Gogadoro (고가도로)
- Hanaoka (하나오카)
- Ilios Ruins (일리오스 유적)
- Nepal Shrine (네팔 사원)
- Place Lacroix (플레이스 라크루아)
- Redwood Dam (레드우드 댐)
- Throne of Anubis (아누비스의 왕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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