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OWCS2024] OWCS ASIA 3일차: 제타 디비전, 포커 페이스에 3:1 승리...POTM AlphaYi 인터뷰

플레이아레나 2024. 9. 29.

제타 디비전 AlphaYi 선수

 

2024년 9월 29일(일), OWCS ASIA 더블 일리미네이션 3일차 4경기에서 제타 디비전(ZETA DIVISION)이 포커 페이스(POKER FACE)를 3:1로 꺾고 부산 결승행을 확정지었다.

 

눈부신 활약을 펼친 AlphaYi 선수가 이번 경기 POTM으로 선정되었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AlphaYi는 "부산에서 경기하는 것이 너무 하고 싶었는데, 결승에 진출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팬들이 준비한 치어풀에서 "제타 디비전을 부산에서 보고 싶다"는 메시지와 함께 그려진 눈물 흘리는 개구리가 실제로 결승 진출로 이어지면서, 팬들의 바람을 지켰다는 뿌듯함도 함께 전했다.

 

포커 페이스와의 경기를 준비하는 과정에 대해서는 "특별한 준비를 많이 하지 않고, 상대 메인 딜러만 조심하자고 생각하며 경기에 임했다"고 밝혔다. 경기 중 블리자드 월드에서는 AlphaYi의 트레이서가 펄스 폭탄을 활용해 상대 흐름을 완벽히 제어하는 플레이를 선보이며, 팀 승리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그는 "네팔 때는 손이 풀리지 않았다고 생각해 편하게 플레이했고, 트레이서를 할 때는 상대 메인 딜러를 타깃으로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이로써 제타 디비전은 부산 결승행을 확정지으며, 국제 대회인 스톡홀름으로 향하는 중요한 발판을 마련했다. AlphaYi는 팀원들에게 "부산에 가서 꼭 승리해 스톡홀름까지 함께 가자"고 다짐했다. 팬들에게도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다 같이 부산에서 만나자"고 인사를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