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OWCS2024] OWCS ASIA 3일차: 포커 페이스, 블리드 이스포츠에 3:0 승리...POTM Proud 인터뷰

플레이아레나 2024. 9. 29.

포커 페이스 Proud 선수

 

2024년 9월 29일(일)에 열린 OWCS ASIA 더블 일리미네이션 3일차 2경기에서 포커 페이스(POKER FACE)가 블리드 이스포츠(BLEED ESPORTS)를 3:0으로 꺾고 승리했다.

 

날카로운 에임을 과시하며 팀의 승리를 견인한 Proud 선수가 POTM으로 선정되었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Proud는 "워밍업 경기여서 완벽한 상태는 아니었다"며 아쉬움을 표현했다. 그는 "조금 더 잘할 수 있었지만, 중요한 것은 앞으로 남은 경기를 잘 준비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전 인터뷰에서 승현 선수가 "살살 하라"고 당부했지만, Proud는 그에 아랑곳하지 않고 무자비한 에임을 선보였다. 이에 대해 그는 "메인 딜러 버프는 필요한 것 같다"며, 메인 딜러들이 고생하는 상황을 언급했다. "온몸 비틀기가 아닐까 싶다"고 농담을 덧붙이면서도 메인 딜러들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최근 경기에서 솔저를 자주 꺼내든 이유에 대해 Proud는 "솔저가 메인 딜러이면서도 서브 딜러 역할을 할 수 있어 좋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경쟁전에서 솔저를 추천하냐는 질문에는 "그건 안 될 것 같다"며 단호하게 답했다.

 

마지막으로, 팬들을 향해 Proud는 "이번 경기에서 아쉬웠던 점들을 피드백해 남은 경기에서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며, 끝까지 응원해 줄 것을 부탁했다.

 

포커 페이스는 이 승리로 패자조 결승전 진출을 위해 잠시 4경기에서 제타 디비전과 일전을 펼칠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