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e스포츠

[OWCS2024] OWCS ASIA 3일차: 제타 디비전, 99 디바인에 3:0 승리...POTM BERNAR 인터뷰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4. 9. 29.

제타 디비전 BERNAR 선수

 

2024년 9월 29일(일)에 열린 OWCS ASIA 더블 일리미네이션 3일차 1경기에서 제타 디비전(ZETA DIVISION)이 99 디바인(99 DIVINE)을 상대로 3:0의 압도적인 승리를 거뒀다.

 

이번 경기를 통해 제타 디비전은 강력한 경기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으며, BERNAR 선수가 POTM으로 선정되었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BERNAR는 "저희가 당연히 이길 것이라고 생각했던 경기였기 때문에 기뻐하기보다는 다음 경기에 더 집중할 것 같다"며 신중한 태도를 보였다. 그는 이번 승리보다 앞으로 있을 더 중요한 경기들에 집중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경기 내내 제타 디비전은 다수의 전원 처치를 기록하며 경기를 완벽하게 지배했다. BERNAR는 "선수들 모두 컨디션이 좋았지만, 컨디션이 좋다고 할 때 경기가 잘 안 풀렸던 적도 있어서 조금 걱정이 되긴 한다"며 조심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또한, 사전 인터뷰에서 HEESUNG 선수가 "형들이 다 정리할 것 같다"고 했던 발언에 대해 BERNAR는 "모두가 잘했기 때문에 형이었는지는 모르겠고, 다 잘한 것 같다"고 답해 팀 전체의 기량을 칭찬했다.

 

마지막으로, BERNAR는 팬들에게 "어제 경기 결과가 좋지 않아 패자조에서 다시 올라가고 있지만,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남은 경기에 집중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한편, 승리를 거둔 제타 디비전은 블리드 이스포츠와 포커 페이스의 경기 승자와의 4경기에서 패자조 결승전 진출을 위한 일전을 치를 예정이다.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제타 디비전은 다음 경기에서도 강력한 경기력을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