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는 오버워치2 12시즌을 맞아 '팀으로 만나지 않기' 기능을 대폭 개선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이 비선호 팀원을 더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게 되었다.
개선된 '팀으로 만나지 않기' 기능은 기존 3명에서 최대 15명까지 확장되었으며, 슬롯은 '고정'과 '최근'의 두 가지로 나뉜다. 고정 슬롯 3개는 영구적으로 유지되어 특정 플레이어와의 매치를 완전히 차단할 수 있다. 반면, 최근 슬롯 12개는 7일 후 자동으로 만료되며, 우선순위 시스템을 통해 매치에서 피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를 관리할 수 있다.
시스템 디자이너 개빈 윈터(Gavin Winter)는 " 이 기능이 플레이어들에게 더 나은 게임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자동으로 목록이 관리되므로, 플레이어들은 불편한 팀원과 재회할 가능성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다만, 특정 상황에서는 여전히 피하려는 플레이어와 매칭될 가능성이 있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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