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뉴스

OW2 신규 지원 영웅 주노, 아나 이후 최고의 디자인으로 찬사 받아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4. 7. 23.

신규 지원 영웅 주노

 

오버워치 2의 새로운 지원 영웅 주노가 오버워치 1 시절 아나 이후 가장 뛰어난 디자인과 설계로 찬사를 받고 있다. 블리자드는 최근 기간 한정 체험 모드 통해 주노를 공개했고, 이 기간 동안 많은 플레이어들이 주노의 매력에 빠져들었다.

 

이전에 출시된 다수의 오버워치 지원 영웅들은 강력한 기본 능력으로 인해 논란이 되어 왔다. 가령 바티스트의 불사장치 라던지 키리코의 정화의 방울 같은 능력들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주노는 이러한 강력한 기본 능력이 없으며, 메타에 변화를 주거나 재구성할 만한 스킬셋이 없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의 칭찬을 받고 있다.

 

오버워치 콘텐츠 크리에이터 사미토는 주노를 체험한 후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주노는 오버워치 영웅들이 어떤 방향으로 가야 할지를 보여주고 있으며, 아나 이후 모든 지원 영웅이 그녀처럼 디자인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심지어 레딧 유저들은 주노에 대한 감사 게시물을 작성하며 캐릭터를 디자인한 개발팀에게 박수를 보내기도 했다. 한 유저는 "주노는 환상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지원 영웅이 그녀처럼 보인다면 게임이 훨씬 더 좋은 상태에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OW2 신규 지원 영웅 주노 가이드: 능력, 궁극기, 팁 등

가장 최근 출시된 오버워치2 영웅 벤처는 메타에 큰 영향을 주지 못했으나, 10시즌 동안 성공적인 데뷔를 이끌었다. 이제 12시즌이 다가오면서, 일리아리에 이어 또 다른 지원 영웅인 주노(코드명

overwatch-kor.tistory.com

주노가 이렇게 칭찬일색이라도 단점이 없거나 커뮤니티가 변경을 원하는 사항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특히 논란이 되는 주제 중 하나는 그녀의 무기로 헤드샷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며, 또한 일부 유저들은 하이퍼 링의 범위를 늘려 팀원들이 그녀의 독특한 속도 증가를 더 잘 활용할 수 있는 변경안을 제안하기도 했다.

 

주노는 12시즌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며, 개발팀은 지난 기간 한정 체험 모드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밸런스 조정의 시간을 가질 것이다. 소소한 비판이 있긴 하지만, 대부분의 플레이어들은 신규 영웅에 대해 열광하고 있는 것만은 분명해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