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선임 영웅 디자이너 알렉 도슨은 소셜미디어 X를 통해 넓은 그룹 기능 영향으로 발생되고 있는 대기열 시간 증가에 대한 새로운 조정을 24일(수) 발표했다.
10시즌에 도입된 넓은 그룹 시스템에서 특히 일부 높은 등급의 플레이어 대기 시간이 길어지면서 개발자는 이러한 문제를 완화하고 플레이어가 게임에 다시 참여할 수 있도록 매치메이킹 시스템을 조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정을 통해 대기열 시간 단축이 기대된다고 밝힌 알렉 도슨은 이제 그랜드마스터 플레이어들은 파티가 서로 3개 디비전 내에 있을 경우 좁은 그룹을 만들 수 있으며, 대기 시간이 크게 줄어들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는 10시즌 변경 사항들이 경기 품질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하고 있다고 설명하면서 새로운 변경 사항에 관해서는 팀에서 조정 사항을 모니터링하고 필요에 따라 추가로 조정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버워치 >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리즈컨 2024, 올해는 건너뛴다! (0) | 2024.04.26 |
---|---|
"뒤바뀐 세계를 경험하세요", 미러워치 이벤트 론칭 (0) | 2024.04.24 |
OW2 엄격한 신고 제재로 게임이 망가지고 있다... (0) | 2024.04.23 |
메이 초기 컨셉은 "차갑고 공격적인 캐나다 출신의 현상금 사냥꾼" (0) | 2024.04.23 |
오버워치 2 '넓은 그룹' 시스템 도입...매칭 대기열 시간 증가 (0) | 2024.04.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