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뉴스

남극반도 맵에 숨겨진 이스터 에그 발견...충격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4. 12. 16.

 

오버워치 2 유저들이 블리자드 개발팀이 숨겨놓은 비밀 이스터 에그를 발견해 화제다.

 

이 이스터 에그는 오직 남극반도 맵에서만 발견되며, 게임 내 인기 캐릭터의 희귀 스킨과 연관된 것으로 보인다.

 

남극반도 '총 낚시'와 황금 물고기

 

남극반도 맵에서는 독특한 방식으로 '총 낚시'를 즐길 수 있다.

 

특정 지점의 얼음 구멍에 총을 쏘면 물고기가 튀어나오며, 잠시 얼음 위에서 펄떡이다 사라지는 것이다.

 

이 기능은 약 2년 전 추가되었지만, 최근 일부 플레이어들이 새로운 발견을 했다. 레딧 유저 Wojtug는 눈이 튀어나온 황금 물고기가 구멍에서 튀어나오며 반짝이는 황금 입자가 공중에 퍼지는 장면이 담긴 클립을 공유했다.

 

 

블리자드는 남극반도 맵에 새로운 물고기 종류를 추가했다는 발표를 하지 않았지만, 이 황금 물고기는 이전에도 일부 유저들에게 목격된 사례가 있다.

 

'황금 물고기' '핫피(Happi) 겐지' 스킨과의 연관성

 

눈썰미 있는 유저들은 이 남극반도 맵의 황금 물고기가 과거에 등장했던 '핫피 겐지' 스킨의 한 요소와 동일하다는 사실을 알아냈다.

 

 

'핫피 겐지' 스킨은 2022년 여름 오버워치 리그를 통해 추가된 것으로, 마스크를 벗은 겐지가 전통 일본 축제 의상과 반바지를 입고 있는 모습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 스킨의 허리 부분에는 물이 든 비닐봉지 안에 황금 물고기가 들어있는 푸른색 장식이 눈에 띈다.

 

이스터 에그의 의도와 팬들의 추측

 

유저들은 황금 물고기를 발견하면 특별한 보상이나 업적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해하고 있다. 그러나 블리자드는 아직까지 이에 대한 공식적인 발표를 하지 않았으며, 해당 황금 물고기는 단순히 재미를 더하기 위한 이스터 에그로 보인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