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e스포츠

[OWCS2024] OWCS ASIA 2일차: 팀 팔콘스, 포커 페이스에 3:1 승...POTM Proper 인터뷰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4. 9. 28.

 

OWCS ASIA 더블 일리미네이션 2일차 경기에서 포커 페이스와 팀 팔콘스가 격돌했다.

 

1일차에서 각각 승리를 거둔 두 팀의 맞대결은 팽팽한 긴장감 속에서 진행되었으며, 결과는 팀 팔콘스가 포커 페이스를 3:1로 꺾고 승리를 거머쥐었다. 이번 경기의 POTM은 팀 팔콘스의 딜러 Proper 선수가 차지했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팀 팔콘스는 승리 소감을 전했다. 뉴 퀸 스트리트 맵에서 패배를 겪었지만, "질 것 같은 느낌은 전혀 없었다"며 팀의 자신감을 드러냈다. 포커 페이스의 레킹볼, 젠야타, 브리기테 조합에 대해선 준비가 부족했음을 인정하며, "힘든 경기였지만 마지막에 완벽하게 막아내며 승리했다"고 밝혔다.

 

박빙의 순간에 팀 팔콘스는 전략적인 판단을 통해 경기를 풀어나갔다. Proper 선수는 치열한 딜러 싸움에서도 두각을 나타냈으며, 팀원들의 지원 역시 큰 힘이 되었다고 평가받았다. 특히 팀원 한빈 선수가 오리사 픽을 처음 선택해 왕의 길 맵에서 좋은 활약을 펼쳤음을 칭찬했다.

 

내일 경기에 대해 팀 팔콘스는 제타 디비전과 크레이지 라쿤 중 어느 팀이 상대가 될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크레이지 라쿤과의 승리에서 더 기분이 좋을 것 같다"며 다음 경기를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