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e스포츠

WDG 스튜디오, 충무로에서 홍대로 이전 발표...새로운 시작 예고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4. 9. 15.

 

WDG e스포츠 스튜디오는 충무로에서 홍대로 스튜디오를 이전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충무로 e스포츠 스튜디오는 2022년 10월부터 약 2년간 대한민국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충무로에서 운영되며, 많은 e스포츠 팬들과 함께 성장해왔다.

 

김정민 게임 해설가는 "충무로에서의 시간들이 영화 속 한 장면 같았다"며, "이제는 새로운 무대인 홍대에서 더 넓은 공간과 함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 것"이라고 밝혔다.

 

홍대는 문화와 예술의 중심지로, 트렌디하고 힙한 분위기가 넘치는 곳이다. 김정민 게임 해설가는 홍대의 에너지를 반영해, "앞으로 WDG 스튜디오가 팬들과 함께 더 많은 소통과 성장의 기회를 만들 것"이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번 스튜디오 이전은 현장 방문 관람객들의 편의성을 높이고, 더 넓은 공간에서 다양한 행사를 개최하기 위한 조치다. WDG는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새로운 장소에서 팬들과 함께 더 멋진 순간들을 만들어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WDG 스튜디오의 새로운 시작이 될 홍대 이전 소식에 많은 팬들이 기대감을 표하고 있으며, 향후 티켓팅 및 현장 관람 여건도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WDG 스튜디오는 새로운 스튜디오에서 더욱 활발한 e스포츠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