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OWCS2024] 팀 팔콘스 Proper,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했다"...OWCS KOREA 우승소감 밝혀

플레이아레나 2024. 9. 16.

팀 팔콘스 Proper

 

지난 15일 OWCS KOREA 결승전에서 제타 디비전을 꺾고 우승을 차지한 팀 팔콘스의 Proper 선수가 우승 소감을 전했다.

 

그는 결승전 직전 코로나로 인한 건강 문제를 겪었지만, 결과적으로 좋은 성과를 거둔 것에 대해 기쁨을 표했다.

 

Proper는 "이번 주에 코로나 때문에 열이 많이 나고, 몸살과 두통, 어지럼증까지 겹쳐 정말 힘들었다"며 "걱정이 많았지만, 결과가 좋아 다행이다. 몸 상태가 안 좋은 것을 알고 있어서 팀원들에게도 미안하고, 그들이 걱정할까 봐 신경이 많이 쓰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결승전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줘서 스스로에게 칭찬하고 싶다"며 "대회 전에 아프다고 말해서 미리 핑계를 대려다가 너무 추해 보일까 봐 말을 아꼈는데, 이제 우승했으니 이런 이야기를 할 수 있다"고 웃으며 덧붙였다.

 

Proper는 팬들에게도 감사 인사를 전했다. "오늘 응원해주신 팬분들께 정말 감사드린다. 우리 팀원들도 모두 잘해줘서 고맙다. 이번 메타가 우리에게 잘 맞았던 것 같다"며 "다음 아시아 시즌이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다 함께 열심히 노력해서 놓친 우승들을 다시 가져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끝으로 그는 "모두 코로나 조심하시고, 즐거운 한 주 보내시길 바란다"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며 소회를 마무리했다.

 

OWCS KOREA 우승팀 팔콘스는 아시아 시즌에서도 강력한 경쟁자로 주목받고 있다. Proper의 활약과 팀의 단결력이 이번 시즌의 성공을 이끌었으며, 다음 시즌에서도 우승을 목표로 나아갈 예정이다.

 

Proper 선수가 올린 전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