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오버워치2 X 트랜스포머 콜라보레이션, 론칭 임박 (종합)

플레이아레나 2024. 7. 7.

 

오버워치 2와 트랜스포머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가 곧 시작되지만, 세부 사항은 아직 베일에 싸여 있다.

 

오버워치 2는 이전에 원펀맨, 카우보이 비밥 등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해왔으며, 각 이벤트에서는 오버워치 영웅들이 해당 시리즈의 상징적인 캐릭터들로 변신하는 스킨을 선보였다.

 

트랜스포머 콜라보레이션도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지만, 어떤 영웅들이 트랜스포머 캐릭터로 등장할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 다만 최근 블리자드가 발행한 신규 코믹스 '트랜스미션'을 통해 라마트라와 오토봇/디셉티콘 간의 관계에 대한 몇 가지 단서를 확인할 수 있었다.

 

 

오버워치2 X 트랜스포머 론칭일

 

오버워치 2 X 트랜스포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2024년 7월 10일에 시작되며, 종료 시점은 아직 확인되지 않고있다. 콜라보 스킨과 몇몇 캐릭터들이 포함될 예정이라는 사실은 알려졌지만, 트랜스포머를 테마로한 한정 모드(아케이드)가 있을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

 

 

트랜스포머 스킨을 받을 오버워치2 영웅은?

 

블리자드가 발행한 코믹스에 따르면, 라마트라가 메가트론 테마 스킨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코믹스에서 메가트론은 라마트라에게 옴닉을 세계 정상에 올리기 위한 목표를 달성하도록 자신의 힘을 제안한다. 이는 라마트라가 오버워치2 X 트랜스포머 콜라보레이션의 주요 악당으로 설정되었음을 보여주는 대목이기도 하다.

 

이외 아직 어떤 영웅들이 오토봇 스킨을 받을지는 명확하지 않지만, 콜라보에 등장하는 트랜스포머 캐릭터는 메가트론(디셉티콘), 범블비(오토봇), 알시(오토봇) 3명이다.

 

 

오버워치 2 X 트랜스포머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정보는 여기까지이며, 론칭일이 다가올수록 더 많은 세부 사항들이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