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오버워치2 X 카우보이 비밥 콜라보레이션...13일 공개!

플레이아레나 2024. 3. 8.

오버워치2 X 카우보이 비밥 콜라보레이션

 

오버워치2 X 카우보이 비밥 콜라보레이션 트레일러가 8일(금) 공개되었다.

 

스파이크 스피겔 역의 캐서디, 페이 발렌타인 역의 애쉬, 제트 블랙 역의 마우가, 아인 역의 레킹볼, 에드 역의 솜브라를 소개한 예고편은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의 오프닝과 비슷한 풍으로 칸노 요코의 "Tank!" 주제가와 함께 완성되었다.

 

이전에 원펀맨(One Punch Man) 콜라보를 선보인 바 있었던 오버워치2는 이번 카우보이 비밥 콜라보 예고편을 통해 높은 싱크로율의 퀄리티를 선보였다.

 

Overwatch 2 x Cowboy Bebop | Collaboration Trailer
byu/Randimous inOverwatch

 

예고편을 접한 한 레딧 유저는 "디자인이 잘 된 스킨은 최고 수준이다." 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또 다른 유저는 "유혹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엄청난 돈을 벌게 될 듯" 라며 칭찬 릴레이를 이어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이탈한 오버워치 유저들이 복귀를 고려할 정도로 영향력을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커뮤니티 반응은 뜨겁지만 스킨 구매로 이어지기까지는 갈등을 느끼지 않을 없을 것이다.

 

 

오버워치2 카우보이 비밥 콜라보레이션은 3월 13일(수) 출시될 예정이며, 정확한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아인-레킹볼 스킨은 이벤트가 시작되면 무료 잠금 해제로 제공될 예정이다.

 

오버워치2 X 카우보이 비밥 스킨
오버워치2 X 카우보이 비밥 스킨
오버워치2 X 카우보이 비밥 스킨
오버워치2 X 카우보이 비밥 스킨

 

 

 

오버워치 2 x 카우보이 비밥 콜라보 예고편 & 카우보이 비밥 애니메이션 소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