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10시즌 지원영웅, 능력의 재분배 조정된다

플레이아레나 2024. 4. 10.

 

지원 영웅 모이라, 루시우, 일리아리 오는 10시즌을 통해 밸런스 일부가 조정된다.

 

오버워치 게임 디렉터 아론 켈러는 10() 디렉터의 관점 통해 지원가 밸런스 조정을 언급하면서 영웅이 가진 능력의 힘을 재분배 시켜 전체적인 힘을 어느 정도 유지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켈러는 쉬운 이해를 돕기 위해 일리아리를 예로 들며 "기본 발사 회복 시간은 0.2초에서 0.25초로 증가하며 다소 약화됐지만, 보조 발사는 초당 치유량이 105에서 115 늘어나며 강화되었다." 라고 설명하면서 모이라, 루시우도 능력의 재분배를 받게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라이프위버 대해서는 약간의 상향 가능성을 언급하며, 어떤 능력에 힘을 줘야햘지 계속 지켜보고 있는 중이라고 이야기했다.

 

 

4월 10일(수) '디렉터의 관점' 관련 뉴스

 

 

OW 개발팀, 신규 영웅 벤처 밸런싱에 만족...경쟁전 조기 투입

오버워치 게임 디렉터 아론켈러는 10일(수) 디렉터의 관점을 통해 지난달 29일 사전체험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 벤처의 결과물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켈러는 벤처의 밸런싱에 대해 "체험기

overwatch-kor.tistory.com

 

리워크된 레킹볼 10시즌 공개...팀플레이 강화

리워크된 레킹볼이 오버워치2 10시즌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 오버워치 게임 디렉터 아론 켈러는 10일(수) 디렉터의 관점을 통해 돌격영웅 밸런스 업데이트 소식을 언급하면서 리워크된 레킹볼

overwatch-kor.tistory.com

 

10시즌 두 명의 공격영웅, 밸런스 손 본다

다가오는 오버워치2 10시즌을 통해 일부 공격영웅의 밸런스가 조정된다. 오버워치 게임 디렉터 아론 켈러는 10일(수) 디렉터의 관점을 통해 일부 공격영웅에 대해 밸런싱 조정내역을 공개했다.

overwatch-ko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