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리워크된 레킹볼 10시즌 공개...팀플레이 강화

플레이아레나 2024. 4. 10.

리워크된 레킹볼이 오버워치2 10시즌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

 

리워크된 레킹볼 오버워치2 10시즌을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

 

오버워치 게임 디렉터 아론 켈러는 10() 디렉터의 관점 통해 돌격영웅 밸런스 업데이트 소식을 언급하면서 리워크된 레킹볼의 정보를 공개했다.

 

그는 레킹볼에 대해 돌격 영웅중에서 가장 변화가 있었다고 언급하면서 구체적인 내용을 아래와 같이 공개했다.

 

  • 최고 속도 상태에 돌입하지 않았다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기본 발사나 점프를 누른 상태로 갈고리가 고정된 쪽을 향해 돌아갈 있음.
  • 적응형 보호막을 사용하고 나서, 능력을 다시 사용해 최대 300 추가 생명력을 근처 아군에게 전달하는데, 아군 1명에게 전달 가능한 추가 체력은 최대 75.

 

이같은 변화에 대해 켈러는 "우리가 돌격 영웅에게 기대하는 역할인 아군 보호와 전투 개시를 해낼 있을 거라고 믿는다" 리워크된 레킹볼의 팀플레이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레킹볼외에 10시즌을 통해 라인하르트 대지분쇄, 정커퀸 도륙이 버프를 받을 예정이다.

 

 

4월 10일(수) '디렉터의 관점' 관련 뉴스

 

OW 개발팀, 신규 영웅 벤처 밸런싱에 만족...경쟁전 조기 투입

오버워치 게임 디렉터 아론켈러는 10일(수) 디렉터의 관점을 통해 지난달 29일 사전체험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 벤처의 결과물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켈러는 벤처의 밸런싱에 대해 "체험기

overwatch-kor.tistory.com

 

10시즌 두 명의 공격영웅, 밸런스 손 본다

다가오는 오버워치2 10시즌을 통해 일부 공격영웅의 밸런스가 조정된다. 오버워치 게임 디렉터 아론 켈러는 10일(수) 디렉터의 관점을 통해 일부 공격영웅에 대해 밸런싱 조정내역을 공개했다.

overwatch-kor.tistory.com

 

10시즌 지원영웅, 능력의 재분배 조정된다

지원 영웅 모이라, 루시우, 일리아리가 오는 10시즌을 통해 밸런스 일부가 조정된다. 오버워치 게임 디렉터 아론 켈러는 10일(수) 디렉터의 관점을 통해 지원가 밸런스 조정을 언급하면서 영웅이

overwatch-ko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