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월 31일(금)에 열린 OWCS KOREA 2025 STAGE 1 WEEK 2 DAY 1 경기에서 T1이 POKER FACE를 3-1로 제압하며 승리를 거뒀다. 이날 경기의 POTM으로 선정된 DONGHAK 선수를 만나 경기 소감을 들어봤다.
Q : 오늘 경기 승리 축하드립니다. 소감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DONGHAK : 같이 잘해서 이긴 것 같긴 한데, 레킹볼 조합을 했을 때 아쉬움이 좀 많아요.
Q : 어떤 점에서 아쉬움이 남았나요?
DONGHAK : 평소에 해저드를 많이 연습하다 보니까 대회에서 다 같이 다른 조합을 들고 나오면서 긴장한 것 같아요.
Q : 오늘 T1이 오아시스부터 강하게 몰아붙이는 모습이었어요. 지난주와 비교했을 때 달라진 점이 있을까요?
DONGHAK : 시간이 지날수록 팀워크가 잘 맞아가고, 전체적으로 성장하는 것 같아요.
Q : 감독님께서 '고기 회식을 한 이후 팀 분위기가 좋아진 것 같다'고 하셨는데, 실제로 영향이 있었을까요?
DONGHAK : 다 같이 술 한 잔 하면서 더 돈독해진 것 같긴 해요.
Q : 팀에서 가장 술을 잘 마시는 선수는 누구인가요?
DONGHAK : 다들 비슷한데, OPENER 선수가 제일 좋아하고 잘 마시는 것 같아요.
Q : 이스페란사에서 POKER FACE가 한 번에 끝까지 밀어붙일 뻔한 상황이 있었어요. 왜 그렇게 한 번에 밀렸을까요?
DONGHAK : 다 같이 긴장도 했고, 실수도 많이 나와서 한 번에 밀린 것 같아요.
Q : 그런 위기 상황에서 팀을 중심적으로 잡아주는 선수는 누구인가요?
DONGHAK : 특정 선수라기보다는 코치님과 감독님이 잘 잡아주시는 것 같아요.
Q : 오늘 마우가 플레이가 인상적이었는데, 본인의 마우가 플레이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DONGHAK : 나쁘지 않게 하는 탱커 마우가입니다.
Q : 요즘 탱커 메타에 대한 생각이 궁금합니다.
DONGHAK : 해저드가 영향력이 크다 보니까, 지금은 탱커가 경기 흐름을 많이 좌우하는 것 같아요.
Q : 둠피스트와 해저드 중 어느 영웅이 더 좋다고 생각하시나요?
DONGHAK : 성능은 해저드가 더 좋아요.
Q : 하지만 본인의 최애 영웅은?
DONGHAK : 레킹볼입니다.
Q : 오늘 레킹볼을 플레이하신 만큼, 팬들을 위해 퍼포먼스를 보여줄 수 있을까요?
DONGHAK : 한번 해보겠습니다. 찍찍~
T1은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며 점점 더 단단한 팀워크를 만들어가고 있다. 앞으로의 경기에서 DONGHAK과 T1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