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e스포츠

[SOOP컵 PO DAY1] ZETA DIVISION, 풀세트 접전 끝에 WAY 꺾고 승리...POTM ALPHAYI 인터뷰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4. 12. 19.

 

2024년 12월 19일, SOOP Overwatch2 Cup 시즌2 플레이오프 DAY1에서 ZETA DIVISION이 WAY와의 경기에서 3:2 승리를 거두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경기의 POTM으로 선정된 ALPHAYI는 겐지를 필두로 날카로운 플레이를 선보이며 팀 승리를 견인했다.

 

“기대 이하의 경기력…아쉬움 남는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ALPHAYI는 “오늘 경기력의 80%도 발휘하지 못해 아쉬웠다”고 솔직한 소감을 밝혔다. 그는 특히 네팔 전장에서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던 이유로 “WAY 팀의 강한 반격보다는 저희 팀의 실수”를 꼽으며 팀 내부 조율에 대한 아쉬움을 전했다.

 

“힘싸움에서 우위를 점하자”

ZETA DIVISION은 경기 중반부터 연속 득점을 올리며 흐름을 가져왔다. ALPHAYI는 “특별한 전략적 콜보다는 힘싸움에서 집중하자는 단순한 콜로 경기를 풀어나갔다”고 말했다.

 

“전략적 영웅 밴으로 경기 주도”

이날 ZETA DIVISION은 밴픽 전략에서도 날카로운 모습을 보였다. ALPHAYI는 “우리 팀에 유리한 조합을 위해 밴을 신중히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마지막 루시우 밴에 대해 “파라 조합을 편하게 활용하기 위한 선택이었다”고 덧붙였다.

 

“겐지로 날카로운 플레이…아쉬움도 남아”

ALPHAYI는 겐지로 정확한 용검과 딜각을 보여주며 눈에 띄는 활약을 펼쳤다. 하지만 그는 “견제가 빡세다기보다는 내가 더 잘할 수 있었는데 부족했다”고 스스로의 플레이에 대해 평가하며 더욱 완벽한 모습을 준비하겠다고 다짐했다.

 

TEAM FALCONS와의 대결 준비

다음 경기에서 TEAM FALCONS를 만나는 ZETA DIVISION은 자신감을 보였다. ALPHAYI는 “WAY와의 경기를 통해 손을 풀었기 때문에 FALCONS 전에서도 잘 준비해 승리하겠다”며 강한 각오를 전했다.

 

ZETA DIVISION, 우승을 향한 발걸음

ZETA DIVISION은 접전 끝에 승리를 거두며 플레이오프 더블 엘리미네이션의 첫 단계를 성공적으로 넘어섰다. 남은 경기에서 팀이 보여줄 더 강력한 모습이 기대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