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e스포츠

[SOOP컵 본선 DAY4] POKER FACE 3연승으로 플레이오프 진출 확정...POTM JAEWOO 인터뷰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4. 12. 16.

 

2024년 12월 16일(월), SOOP OVERWATCH2 CUP 시즌2 본선 DAY 4 그룹 라운드로빈에서 POKER FACEMSG를 상대로 세트 스코어 3:0의 완승을 거두며 B조 1위로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지었다.

 

이번 경기에서 활약한 JAEWOO 선수가 POTM으로 선정되며 팀의 승리를 이끈 주역으로 주목받았다.

 

승리의 기쁨, 그리고 아쉬움

JAEWOO 선수는 승리 소감에서 "조 1위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게 되어 기쁘다"면서도 "1점을 내줘서 조금 아쉬웠다"고 밝혔다. 그는 경기 초반 MSG의 MEALGARU 선수의 레킹볼이 까다로운 변수로 작용했다고 언급하며, 경기 후반에 팀 동료 JASM1NE의 D.VA 활약이 승리의 핵심이었다고 평가했다.

 

겐지로 빛난 JAEWOO의 활약

JAEWOO 선수의 겐지는 이날 경기의 하이라이트였다. 상대 뒷라인을 지속적으로 괴롭히며 날카로운 플레이를 펼친 그는 본인의 퍼포먼스를 100점 만점에 70점으로 평가하며 "운영이 다소 아쉬웠다"고 겸손하게 말했다. 팀원들은 그의 POTM 선정에 대해 "왜 받았는지 모르겠다"고 반응했지만, 이는 그의 활약이 팀 전체의 조화로움을 기반으로 한 것임을 보여주는 대목이었다.

 

다음 목표는 HAEJEOKDAN

플레이오프에서 HAEJEOKDAN과 맞붙게 된 POKER FACE. JAEWOO 선수는 "HAEJEOKDAN도 깔끔하게 3:0으로 이겨보겠다"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팬들에게는 "경기를 오래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3연승으로 B조 1위를 확정한 POKER FACE가 플레이오프에서도 무패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