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버그의 저널리스트 제이슨 슈라이어는 최근 출간한 저서 Play Nice: The Rise, Fall, and Future Of Blizzard Entertainment (흥망성쇠 그리고 블리자드의 미래)에서 오버워치 2 이전 개발팀이 상업화에 강력히 저항했던 사실을 밝혔다.
슈라이어에 따르면, 블리자드는 과거 BMW와의 파트너십을 추진해 게임과 오버워치 리그에 BMW를 스폰서로 포함하는 방안을 논의했다. BMW는 게임 내에 자사의 차량을 넣기를 원했으나, 개발팀은 이를 거부했다는 것이다.
이 일화는 블리자드 오버워치 팀이 게임의 순수성을 지키기 위해 상업적 요소 도입에 대해 강경한 입장을 견지해왔음을 보여주는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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