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캐서디, 구르기로 건물 지붕까지 올라간다!

플레이아레나 2024. 10. 7.

구르기로 도라도 건물 지붕까지 올라가는 캐서디

 

오버워치2 팬이 캐서디의 구르기(Combat Roll) 통해 고지대로 이동할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한 영상이 공개되 화제가 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파라나 D.Va처럼 수직으로 플레이할 있는 영웅들이 많지만, 캐서디도 이들처럼 활용할 있다는 사실에 대해 유저들은 알지 못했다.

 

레딧 유저 EdenGLHF는 캐서디의 구르기를 활용해 수직이동하는 다양한 방법을 보여주는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은 도라도 맵에서 공격팀 입구에 위치한 캐서디가 건물 지붕으로 올라가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Cass IS a vertical hero! (Crazy roll spots)
byu/EdenGLHF inOverwatch

 

이어지는 장면들에서는 네팔, 할리우드, 리알토, 66 국도, 아이헨발데, 왕의 여러 맵에서 다양한 장애물을 활용해 높은 곳으로 이동하는 캐서디의 모습이 이어진다.

 

또한 캐서디는 수직 이동을 통해 적의 시야에서 벗어나는 방법도 보여주는데, 예를들어 네팔 성소 거점의 거점에 있는 작은 방에서 생명팩이 있는 2층으로 이동해 적들의 공격에서 빠져나오는 식이다.

 

이를 이용해 높은 위치에 자리 잡으면 캐서디의 궁극기인 황야의 무법자를 사용해 많은 적을 타겟으로 있으며, 적들은 캐서디가 높은 위치에 있을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해 궁극기 대사를 들으면서도 평지에서만 탐색할 가능성이 있다. 경우, 캐서디는 여러 명을 처치하거나 팀을 전멸시키는 결정적인 순간을 만들어 있다.

 

캐서디의 구르기가 처음에는 높은 곳에 도달할 있는 능력이 없는 것처럼 보일 있지만, EdenGLHF의 영상은 잠재력을 강조하고 있다. 비록 캐서디가 파라나 D.Va 수준의 수직성을 가지는 것은 아니지만, 플레이어가 전략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면 상대방보다  우위를 점할 있게 해줄것이다.

 

블리자드가 패치를 통해 이를 조정할 가능성도 있지만, 현재로서는 캐서디의 구르기를 활용한 수직적 플레이가 흥미로운 전략으로 자리잡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