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e스포츠

팀 팔콘스 Stalk3r, SOOP OVERWATCH2 CUP 시즌 2 중도 하차한 이유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4. 12. 23.

SOOP컵 플레이오프 2일차, 포커페이스를 꺾고 POTM을 차지한 Stalk3r 인터뷰

 

 

SOOP OVERWATCH2 CUP 시즌 2 플레이오프 3일 차에서 팀 팔콘스 소속의 Stalk3r 선수가 해적단과의 패자조 결승전 진출이 걸린 중요한 경기에 개인적인 사정으로 불참하며 대회에서 중도 하차했다.

 

Stalk3r는 자신의 불참 이유를 팬들과 팀원들에게 직접 알리기 위해 디스코드를 통해 입장을 전했다. 그는 “안 좋은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며 “대회 시작 전에 말씀드리는 것이 예의일 것 같아 메시지를 남긴다”고 밝혔다.

 

 

Stalk3r는 “최근 좋지 않은 일이 연달아 일어나 마음의 여유가 부족해졌다”며 “이번 이벤트 대회에 더 이상 참여하지 못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대회 첫날 마우스 성능 문제로 인해 경기력을 발휘하지 못했던 아쉬움을 언급하며, 이후 연이어 발생한 예상치 못한 상황들로 인해 대회를 끝까지 마무리하지 못한 것에 깊은 유감을 표했다.

 

그는 “끝까지 좋은 모습으로 경기를 마무리하고 싶었는데 그러지 못해 마음이 무겁다”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Stalk3r는 “내년에는 더 잘하는 모습으로 찾아뵙겠다”며 “나중에 방송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경기를 재미있게 즐겨달라”는 당부와 함께 자신의 복귀 의지를 전하며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Stalk3r의 부재 속에서 치러진 경기에서 팀 팔콘스는 해적단에게 패배하며 대회에서 탈락, 우승컵을 들어올리는 데 실패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