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e스포츠

[SOOP컵 본선 DAY3] HAEJEOKDAN, CRAZY PANDA 3:0 완파…POTM MN3 인터뷰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4. 12. 15.

 

2024년 12월 15일, SOOP Overwatch2 Cup 시즌2 본선 DAY3 그룹 라운드로빈에서 HAEJEOKDAN이 CRAZY PANDA를 상대로 3:0의 완승을 거뒀다.

 

팀의 승리를 이끈 MN3는 이날 경기의 POTM으로 선정되며 압도적인 기량을 입증했다.

 

“유연한 대처로 승리 가져왔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MN3는 “첫 번째 맵 네팔에서 1라운드는 예상보다 잘 풀리지 않아 힘들었지만, 경기 도중 전략을 조정하며 점차 흐름을 찾아 쉽게 승리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CRAZY PANDA를 상대로 준비한 전략은?

HAEJEOKDAN은 CRAZY PANDA와의 경기에서 피지컬적인 우위를 바탕으로 각자 역할에 충실한 플레이를 선보였다. MN3는 “상대보다 피지컬이 우위에 있다고 생각했고, 각자 자신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자는 전략으로 임했다”고 말했다.

 

“각자 맡은 역할에 집중…상대 공략 성공”

특히 MN3는 상대방이 자신을 먼저 견제하려는 전략을 펼쳤음에도 팀원들에게 “나를 케어하지 말고 각자 역할에 충실하라”고 지시하며 팀의 조화를 이끌었다. 이러한 유기적인 콜 플레이 덕분에 HAEJEOKDAN은 미러 조합에서도 우위를 점하며 승리를 거뒀다.

 

“공격적인 플레이로 경기 주도”

MN3는 이날 경기에서 날카로운 에임과 과감한 공격력을 선보이며 만장일치로 POTM에 선정되었다. 그는 “상대 딜러의 위치와 스킬 사용 여부를 체크하며 킬각이 보이면 공격적으로 플레이한다”며 본인의 플레이 스타일을 설명했다.

 

팀원들과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

MN3는 팀원들에게 “끝까지 열심히 해 함께 우승을 이루자”는 메시지를 전하며 팀워크를 강조했다. 또한 팬들에게는 “중간에 공백기가 있었지만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끝까지 응원해 달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HAEJEOKDAN은 이번 경기에서 팀의 완성도와 MN3의 탁월한 개인 기량을 바탕으로 강력한 인상을 남겼다. 앞으로의 경기에서 보여줄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