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e스포츠

[SOOP컵 본선 DAY3] ZETA DIVISION, GENESIS 상대로 3:0 완승…본선 3연승 기록. POTM BERNAR 인터뷰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4. 12. 15.

 

2024년 12월 15일, SOOP Overwatch2 Cup 시즌2 본선 DAY3에서 ZETA DIVISION이 GENESIS를 3:0으로 완벽히 제압하며 라운드로빈 3연승을 기록했다. 이번 경기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친 BERNAR가 POTM으로 선정되며 팀 승리에 크게 기여했다.

 

“준비한 대로 완벽히 해낸 경기”

경기 후 인터뷰에서 BERNAR 선수는 “오늘 경기는 어렵지 않을 것이라 생각했고, 준비한 대로 잘 풀렸다”고 말했다. GENESIS를 상대로 확실한 우위를 보이며 팀의 강력한 전력을 입증했다.

 

상대 약점과 영웅 밴 전략

GENESIS의 약점에 대해 BERNAR는 “상대가 해저드를 사용할 가능성이 있다고 봤지만, 피지컬 면에서 저희가 더 우위에 있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또한 디바, 메이, 위도우메이커를 밴한 이유에 대해 “큰 고민 없이 맞조합 전략을 염두에 둔 선택이었다”고 전했다.

 

해저드 플레이와 팀워크

이번 경기에서 BERNAR는 해저드를 선택하며 영웅에 대한 깊은 이해도를 보여줬다. 특히 뉴 퀸 스트리트 맵에서 FINN 선수와의 호흡이 빛을 발하며 인상적인 플레이를 펼쳤다. BERNAR는 “해저드로 최대한 오래 생존하며 팀에 기여하려 했고, 해저드가 현재 너무 강력한 영웅이라 결과가 잘 나왔다”고 평가했다.

 

BERNAR의 해저드 꿀팁

해저드를 잘 다루기 위한 팁을 묻는 질문에 BERNAR는 “우클릭 가드를 낭비하지 않고 상황에 맞게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를 통해 오래 생존하면서 팀에 더 많은 기여를 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팬들을 향한 감사 인사

3연승을 달리고 있는 ZETA DIVISION에 대해 BERNAR는 “남은 경기가 있기 때문에 더 열심히 준비해 팬분들의 응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ZETA DIVISION, 우승후보로 자리매김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연승 가도를 이어가는 ZETA DIVISION은 이번 대회에서 유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르고 있다. 남은 경기에서도 이들의 상승세가 계속될지 기대가 모인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