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e스포츠

토론토 디파이언트, 6년만에 브랜드 종료…2025년 오버워치2 리그 활동 중단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4. 12. 12.

 

오버워치2 e스포츠 씬에서 큰 족적을 남긴 토론토 디파이언트가 브랜드를 종료하고 2025년 시즌부터 활동을 중단한다고 발표했다.

 

이는 디파이언트를 운영해온 오버액티브 미디어의 결정으로, 향후 새로운 브랜드로 복귀 가능성이 열려 있다고 전했다.

 

오버액티브 미디어의 공동 창립자이자 임시 CEO인 아담 아다무는 SNS를 통해 토론토 디파이언트에 대한 작별 메시지를 남겼다. 그는 "토론토 디파이언트는 우리의 첫 번째 팀이자 브랜드로서 특별했다"며 지난 6년간 팀을 이루어온 모든 구성원과 팬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메세지 전문

 

"우리는 2025 시즌 동안 오버워치 활동을 쉬어갈 것입니다. 우리의 훌륭한 스폰서들, 선수들, 코치진, 그리고 직원들의 헌신과 열정 덕분에 이 팀은 특별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팬 여러분 덕분에 이 여정은 잊을 수 없는 시간이 되었습니다.미래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토론토 디파이언트는 2019년 오버워치 리그에 합류하며 캐나다를 대표하는 팀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Bell, TD(캐나다), AMD와 같은 스폰서들의 꾸준한 지원을 받으며 팀을 운영해왔다. 또한 선수, 코칭 스태프의 열정적인 헌신과 팬들의 응원 속에서 북미 e스포츠의 상징으로 자리매김했다.

 

토론토 디파이언트가 2025년 시즌부터 활동을 중단함에 따라, 북미 오버워치 씬에도 변화가 예상된다. 그러나 아다무의 언급처럼, 새로운 브랜드로 복귀할 가능성이 남아 있어 팬들과 업계 관계자들은 디파이언트의 재등장을 기대하고 있다.

 

토론토 디파이언트는 이제 잠시 막을 내리지만, 그들이 남긴 유산은 오버워치 리그의 중요한 한 페이지로 기억될 것이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