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OW2 유저, 상점 오류로 졸지에 채무자 되다??

플레이아레나 2024. 3. 11.

 

오버워치 2 유저가 졸지에 -23,000 OWC 채무를 떠안게 되었다?

 

소액 결제는 라이브 서비스 게임의 필수 요소이기 때문에 스킨 가격은 항상 커뮤니티에서 큰 화두가 되곤 했다.

 

해당 유저는 게임에서 아무것도 구매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오버워치2 보유 코인이 엄청난 마이너스 되어 있는 황당한 상황을 확인하고 이 내용을 레딧에 공유했다.

 

Ah yes, i think i owe Activision Blizzard something
byu/Perdash inOverwatch

 

유저는 자신의 계정 사진을 공유하면서 "게임을 정상적으로 플레이하고 있었는데, 왜 -23,000 OWC을 얻는 것입니까!! (오버워치 1 리그 스킨만 있고 잔액이 0인 Xbox 계정을 연결했습니다)." 라고 글을 남겼다.

 

이 글을 본 한 레딧 유저는 "블리자드를 알면 55%의 이자율을 갖게 될 것이다. 한꺼번에 지불하하시겠습니까 아니면 매월 지불하시겠습니까?" 라며 농담 댓글을 달았으며, 또 다른 유저는 농담으로 "채무자가 빛을 탕감하는데 도움이 되는 방법을 제안합니다. 7,5년 동안 모든 주간 챌린지 수행을 통해 획득한 OWC으로 갚아나갈 수 있습니다." 라며 댓글을 남겼다.

 

오버워치2 마이너스 잔액 버그는 가장 최근에 발생된 사례일 뿐 사실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상점 오류에 따른 단순한 시각적인 버그일 가능성으로 추측되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