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e스포츠

[OWCS 2025 STAGE 1 챔피언스 클래시 항저우 DAY 1] TEAM FALCONS, AL QADSIAH 제압…PROPER “목표는 우승”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4. 18.

 

OWCS 2025 STAGE 1 챔피언스 클래시 항저우가 4월 18일(금) 개막한 가운데, TEAM FALCONSAL QADSIAH를 상대로 세트 스코어 2대 1 승리를 거두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이날 경기의 POTM에는 팀의 딜러를 맡고 있는 PROPER 선수가 선정됐다. PROPER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승리에 대한 소감을 전하며 "생각보다 2:0으로 쉽게 이길 줄 알았는데, 상대 팀이 예상치 못한 조합을 준비해 와서 힘든 경기였다"고 밝혔다.

 

경기 초반 전원 처치를 기록하며 흐름을 가져온 장면에 대해 PROPER는 “5킬을 하며 상대의 기세를 눌렀다는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좋았다”고 전했다.

 

지난해 스톡홀름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던 PROPER는 이번 대회의 목표에 대해서도 “모든 프로게이머의 목표는 우승이다. 열심히 준비해서 또 한 번 정상에 오르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다.

 

PROPER는 마지막으로 관객들에게 “제가 17살 때 중국에서 첫 대회를 치렀는데, 다시 이렇게 큰 무대에 서게 되어 영광이다.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셔서 경기하는 재미도 컸다. 감사합니다. 쎄쎄(谢谢)”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TEAM FALCONS는 오는 19일, 대회 2일 차 경기에서도 승리를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