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e스포츠

[SOOP OVERWATCH2 CUP 2025 시즌 1 DAY 3] WAY, POKER FACE 3-1 제압...TOPDRAGON “WHORU 공백? 제 장점 살려 승리했다”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4. 13.

 

2025년 4월 12일(토), SOOP OVERWATCH2 CUP 2025 시즌 1 DAY 3 두 번째 경기에서 WAY가 POKER FACE를 3:1로 제압하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이날 경기는 두 팀 모두 강력한 화력을 자랑하며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으며, TOPDRAGON이 POTM으로 선정됐다.

 

TOPDRAGON “3:0이었어야 깔끔… 그래도 이겨서 기쁘다”

경기 직후 TOPDRAGON은 “솔직히 3대 0으로 이겨야 깔끔하다고 생각했다”며, 66번 국도에서 패배한 점에 아쉬움을 전했다. 하지만 “그래도 승리해 다음 기회가 있어 다행”이라며 긍정적인 마무리를 덧붙였다.

 

“SP1NT 까다로웠다… 템포 흔들려 고전하기도”

TOPDRAGON은 “POKER FACE의 에이스 SP1NT가 특히 까다로웠다”고 인정하며, 해당 선수의 템포에 밀린 감이 있다고 솔직히 전했다.

 

WHORU의 공백? “제 장점 살려 잘 해냈다”

WHORU의 자리를 이어받은 것에 대한 부담감에 대해서는, “부담도 있었지만, 제 장점이 있으니 잘 살려서 플레이했다”고 말하며, “ADE 선수가 받을 줄 알았는데 POTM은 예상 외였다”는 소감도 전했다.

 

“WAY는 분위기 최고… 뭘 해도 되는 팀”

TOPDRAGON은 새롭게 합류한 팀에 대해 “WAY는 분위기가 정말 좋아서 서로 믿고 플레이할 수 있는 팀”이라고 자평했다. PEPPI 선수의 사전 인터뷰처럼 영웅 폭이 넓어진 만큼 다양한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해진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VIRTUS.PRO에 3:0 경고… 우리가 더 강하다”

다음 경기 상대인 VIRTUS.PRO를 향해 강력한 경고도 날렸다.

우리를 3대 0으로 이긴다고 하셨던데, 우리가 역으로 3대 0으로 이겨보겠습니다”라는 말로 각오를 다졌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