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뉴스

오버워치2 x 르세라핌, '르세라핌의 귀환' 이벤트 오픈 (~4.1)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3. 19.

오버워치 2와 글로벌 K-POP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이 '르세라핌의 귀환' 라는 타이틀로 특별한 협업 이벤트가 시작되었다.

 

이번 콜라보 이벤트에서는 새로운 전설 스킨 5종과 기존 인기 스킨의 리믹스 버전이 추가되며, 게임과 음악이 결합된 독창적인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플레이어들은 '메르시', '주노', 'D.Va', '일리아리', '애쉬' 등의 영웅을 통해 르세라핌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전장에서 재현할 수 있다. 특히, 애쉬의 다이너마이트는 RGB 조명 효과로 더욱 화려해진다.

 

뿐만 아니라, 초대형 묶음 상품을 구매하면 10개의 전설 스킨, 신규 FEARLESS 컬렉션, 그리고 기존의 인기 스킨인 블루 플레임 키리코', 'D.Va', '솜브라', '트레이서', '브리기테'가 리믹스된 새로운 모습으로 제공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특별 도전과제를 완료하면 전설급 '폭시 제임스 정크랫' 스킨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협업 이벤트는 3월 19일부터 4월 1일까지 한정적으로 진행되며, 플레이어들은 짜릿한 비트와 함께 전장을 지배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