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대6 체험 - 2-2-2 역할 고정
- 6대6 체험은 12월 18일부터 1월 7일까지 일반전 메뉴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이 모드에서는 돌격 영웅 2명, 공격 영웅 2명, 지원 영웅 2명으로 구성되는 역할 고정 규칙을 사용합니다.
- 전장 선택과 게임플레이는 빠른 대전 규칙을 따릅니다.
체험 모드 변경 사항
6대6 형식 수용을 위해, 6대6 형식에서 능력을 더 잘 펼칠 수 있도록 여러 영웅의 밸런스를 조정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해당 모드에만 적용되며, 12월 11일 패치의 가장 최근 영웅 밸런스를 기준으로 조정됩니다.
일반
- 기본 생명력 재생 타이머가 5초에서 7초로 증가했습니다.
돌격영웅
돌격 역할 지속 능력
- 밀쳐내기와 치명타 피해 감소가 제거되었습니다.
- 더 이상 생명력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이제 궁극기 충전량만 25% 감소시킵니다.
D.Va
- 기본 생명력이 225에서 350으로 증가했습니다.
- 기본 방어력이 325에서 300으로 감소했습니다.
융합포:
- 무기 산탄 범위가 3.375도에서 4도로 증가했습니다.
-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3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방어 매트릭스:
- 최대 지속 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부스터:
- 재사용 대기시간이 3.5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마이크로 미사일:
- 재사용 대기시간이 7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둠피스트
- 기본 생명력이 375에서 425로 증가했습니다.
지진 강타:
- 재사용 대기시간이 6.5초에서 7.5초로 증가했습니다.
파워 블락:
- 최대 지속 시간이 2.5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7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최선의 방어는...(지속 능력):
- 대상당 추가 생명력 획득량이 40에서 35로 감소했습니다.
- 최대 일시적 추가 생명력이 200에서 150으로 감소했습니다.
해저드
날카로운 저항:
- 지속 시간이 3.5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 충전 시간이 5초에서 6초로 증가했습니다.
가시벽: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 내구도가 400에서 500으로 증가했습니다.
정커퀸:
- 기본 생명력이 375에서 425로 증가했습니다.
지휘의 외침: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아드레날린 촉진:
- 부상 피해로 얻는 자가 치유량 조정이 2.5배에서 1.0배로 감소했습니다.
마우가
- 기본 방어력이 150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 기본 생명력이 425에서 450으로 증가했습니다.
돌파:
-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에서 7초로 증가했습니다.
- 발구르기 공격력이 75에서 60으로 감소했습니다.
터질 듯한 심장:
- 아군의 생명력 흡수량이 50%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17초로 증가했습니다.
케이지 혈투:
- 최대 지속 시간이 8초에서 7초로 감소했습니다.
오리사
- 기본 방어력이 325에서 250으로 감소했습니다.
- 기본 생명력이 150에서 250으로 증가했습니다.
개량형 융합 기관포:
- 이제 25미터부터 공격력 저하가 시작됩니다.
투창:
- 최대 지속 시간이 8초에서 7초로 감소했습니다.
방어 강화:
- 더 이상 치명타 피해에 면역이 아닙니다.
라마트라
- 기본 생명력이 250에서 375로 증가했습니다.
공허 방벽:
- 재사용 대기시간이 13초에서 16초로 증가했습니다.
네메시스 형태:
- 추가 방어력이 300에서 200으로 감소했습니다.
라인하르트
- 기본 생명력이 250에서 325로 증가했습니다.
- 기본 방어력이 300에서 225로 감소했습니다.
- 불굴 지속 능력이 다시 추가되었고, 밀쳐내기가 30% 감소했습니다.
방벽 방패:
- 내구도가 1500에서 2000으로 증가했습니다.
돌진:
- 재사용 대기시간이 7초에서 10초로 증가했습니다.
- 방향 전환이 50% 감소했습니다.
화염 강타:
- 기술 충전 횟수가 2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
대지분쇄:
- 거리가 25미터에서 20미터로 감소했습니다.
로드호그
- 기본 생명력이 600에서 650으로 증가했습니다.
고철총
- 보조 발사에 공중 폭발 투사체가 추가되었습니다.
- 기본 발사에서 4개의 대형 중앙 투사체가 제거되었습니다.
- 기본 발사 발당 산탄 투사체 개수가 16개에서 25개로 증가했습니다.
- 산탄당 피해량이 6.25에서 6.5로 증가했습니다.
- 치명타 피해량 배율이 1.5배에서 2배로 증가했습니다.
사슬 갈고리:
-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숨 돌리기:
- 기본 단축키가 보조 발사에서 기술 2로 변경되었습니다.
- 최대 치유량이 400에서 325로 감소했습니다.
- 피해 감소 효과가 4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더는 자원 기반이 아닌 8초로 변경됩니다.
돼재앙:
- 지속 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시그마
- 기본 보호막 내구도가 275에서 250으로 감소했습니다.
실험용 방벽:
- 내구도 충전율이 초당 85에서 100으로 증가했습니다.
강착:
- 공격력이 120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윈스턴
- 기본 생명력이 225에서 350으로 증가했습니다.
- 기본 방어력이 250에서 200으로 감소했습니다.
테슬라 캐논:
- 더는 방어력의 피해 감소 효과를 무시하지 않습니다.
- 보조 발사 충전 시간이 0.85초에서 1.1초로 증가했습니다.
- 보조 발사 탄환 비용이 12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점프 팩:
-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에서 6초로 증가했습니다.
방벽 생성기: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3초로 증가했습니다.
원시의 분노:
- 최대 생명력 획득량이 700에서 500으로 감소했습니다.
레킹볼
- 기본 보호막 내구도가 제거되었습니다.
- 기본 생명력이 300에서 500으로 증가했습니다.
- 기본 방어력이 175에서 150으로 감소했습니다.
적응형 보호막:
- 더는 아군에게 보호막을 전달할 수 없습니다.
- 반경이 13미터에서 8미터로 감소했습니다.
- 대상당 추가 생명력이 100에서 75로 감소했습니다.
파일드라이버:
-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했습니다.
자리야
- 기본 생명력이 175에서 225로 증가했습니다.
입자 방벽:
- 더 이상 방벽 씌우기와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 생명력이 225에서 200으로 감소했습니다.
- 지속 시간이 2.25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1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방벽 씌우기:
- 생명력이 225에서 200으로 감소했습니다.
- 지속 시간이 2.25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에서 8초로 감소했습니다.
공격영웅
공격 역할 지속 능력
- 치유 감소 효과가 25%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 돌격 영웅에 대해 효과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애쉬
B.O.B.:
- B.O.B.의 생명력이 1,000에서 1,200으로 증가했습니다.
캐서디
피스키퍼:
- 피스키퍼 난사 보조 발사 공격력이 45에서 50으로 증가했습니다.
에코
광선 집중:
- 생명력이 낮은 대상에 대한 피해량 배율이 3.5배에서 4배로 증가했습니다(200 DPS).
복제:
- 더는 복제한 대상의 최대 생명력을 갖지 않습니다.
한조
폭풍활:
- 발당 최대 충전에 걸리는 시간이 0.8초에서 0.72초로 감소했습니다.
메이
빙벽:
- 빙벽 내구도가 250에서 300으로 증가했습니다.
솔저: 76
펄스 소총:
- 공격력이 19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토르비욘
포탑 설치:
- 공격력이 13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트레이서
펄스 쌍권총:
- 감소율 사거리가 10미터에서 12미터로 증가했습니다.
위도우메이커
- 기본 생명력이 200에서 225로 증가했습니다.
지원영웅
아나
생체 소총:
- 탄창 크기가 15에서 12로 감소했습니다.
생체 수류탄: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수면총:
- 돌격 영웅에 대해 지속 시간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4초에서 12초로 감소했습니다.
바티스트
치유 파동:
- 더는 최대 생명력이 50% 미만으로 떨어진 아군을 두 배로 치유하지 않습니다.
- 즉시 치유량이 40에서 50으로 증가했습니다.
- 5초 동안 지속 치유량이 40에서 100으로 증가했습니다.
불사 장치:
- 드론 내구도가 125에서 150으로 증가했습니다.
일리아리
태양 소총:
- 최대 공격력이 70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 최소 공격력이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치유의 태양석:
- 재사용 대기시간이 14초에서 12초로 감소했습니다.
주노
펄사 어뢰: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했습니다.
하이퍼 링:
- 최대 지속 시간이 6초에서 4.5초로 감소했습니다.
궤도 광선:
- 최대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했습니다.
키리코
치유의 부적:
- 회복 시간이 0.9초에서 0.8초로 감소했습니다.
- 투사체당 치유량이 13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라이프위버
치유의 꽃:
- 최대 치유량이 80에서 90으로 증가했습니다.
연꽃 단상: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생명의 나무:
- 최대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2초로 감소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젠야타
파괴의 구슬:
- 탄창 크기가 25에서 20으로 감소했습니다.
조화의 구슬:
- 대상이 시야에서 벗어난 후 사라지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5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부조화의 구슬:
- 대상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사라졌습니다.
- 대상이 시야에서 벗어난 후 떨어지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1.5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밀어차기(지속 능력):
- 밀쳐내기 효과가 20% 감소했습니다.
- 더는 빠른 근접 공격력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오버워치 > 패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버워치2 패치 노트-2025.1.22 (0) | 2025.01.22 |
---|---|
오버워치2 패치 노트-2025.1.8 (0) | 2025.01.08 |
오버워치2 패치 노트-2024.12.17...해저드/소전 (0) | 2024.12.17 |
오버워치2 패치 노트-2024.12.11 (1) | 2024.12.11 |
오버워치 2 패치 노트-2024.11.27 (0) | 2024.11.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