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패치

오버워치2 패치 노트 (6v6 체험모드)-2024.12.18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4. 12. 18.

6대6 체험 - 2-2-2 역할 고정

  • 6대6 체험은 12월 18일부터 1월 7일까지 일반전 메뉴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이 모드에서는 돌격 영웅 2명, 공격 영웅 2명, 지원 영웅 2명으로 구성되는 역할 고정 규칙을 사용합니다.
  • 전장 선택과 게임플레이는 빠른 대전 규칙을 따릅니다.

 

체험 모드 변경 사항

6대6 형식 수용을 위해, 6대6 형식에서 능력을 더 잘 펼칠 수 있도록 여러 영웅의 밸런스를 조정했습니다. 이 변경 사항은 해당 모드에만 적용되며, 12월 11일 패치의 가장 최근 영웅 밸런스를 기준으로 조정됩니다.

 

일반

  • 기본 생명력 재생 타이머가 5초에서 7초로 증가했습니다.

 

돌격영웅

돌격 역할 지속 능력

  • 밀쳐내기와 치명타 피해 감소가 제거되었습니다.
  • 더 이상 생명력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이제 궁극기 충전량만 25% 감소시킵니다.

 

D.Va

  • 기본 생명력이 225에서 350으로 증가했습니다.
  • 기본 방어력이 325에서 300으로 감소했습니다.

융합포:

  • 무기 산탄 범위가 3.375도에서 4도로 증가했습니다.
  •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3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방어 매트릭스:

  • 최대 지속 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부스터:

  • 재사용 대기시간이 3.5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마이크로 미사일:

  • 재사용 대기시간이 7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둠피스트

  • 기본 생명력이 375에서 425로 증가했습니다.

 

지진 강타:

  • 재사용 대기시간이 6.5초에서 7.5초로 증가했습니다.

 

파워 블락:

  • 최대 지속 시간이 2.5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7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최선의 방어는...(지속 능력):

  • 대상당 추가 생명력 획득량이 40에서 35로 감소했습니다.
  • 최대 일시적 추가 생명력이 200에서 150으로 감소했습니다.

 

해저드

날카로운 저항:

  • 지속 시간이 3.5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 충전 시간이 5초에서 6초로 증가했습니다.

 

가시벽: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 내구도가 400에서 500으로 증가했습니다.

 

정커퀸:

  • 기본 생명력이 375에서 425로 증가했습니다.

 

지휘의 외침: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아드레날린 촉진:

  • 부상 피해로 얻는 자가 치유량 조정이 2.5배에서 1.0배로 감소했습니다.

 

마우가

  • 기본 방어력이 150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 기본 생명력이 425에서 450으로 증가했습니다.

 

돌파:

  •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에서 7초로 증가했습니다.
  • 발구르기 공격력이 75에서 60으로 감소했습니다.

 

터질 듯한 심장:

  • 아군의 생명력 흡수량이 50%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에서 17초로 증가했습니다.

 

케이지 혈투:

  • 최대 지속 시간이 8초에서 7초로 감소했습니다.

 

오리사

  • 기본 방어력이 325에서 250으로 감소했습니다.
  • 기본 생명력이 150에서 250으로 증가했습니다.

 

개량형 융합 기관포:

  • 이제 25미터부터 공격력 저하가 시작됩니다.

 

투창:

  • 최대 지속 시간이 8초에서 7초로 감소했습니다.

 

방어 강화:

  • 더 이상 치명타 피해에 면역이 아닙니다.

 

라마트라

  • 기본 생명력이 250에서 375로 증가했습니다.

 

공허 방벽:

  • 재사용 대기시간이 13초에서 16초로 증가했습니다.

 

네메시스 형태:

  • 추가 방어력이 300에서 200으로 감소했습니다.

 

라인하르트

  • 기본 생명력이 250에서 325로 증가했습니다.
  • 기본 방어력이 300에서 225로 감소했습니다.
  • 불굴 지속 능력이 다시 추가되었고, 밀쳐내기가 30% 감소했습니다.

 

방벽 방패:

  • 내구도가 1500에서 2000으로 증가했습니다.

 

돌진:

  • 재사용 대기시간이 7초에서 10초로 증가했습니다.
  • 방향 전환이 50% 감소했습니다.

 

화염 강타:

  • 기술 충전 횟수가 2에서 1로 감소했습니다.

 

대지분쇄:

  • 거리가 25미터에서 20미터로 감소했습니다.

 

로드호그

  • 기본 생명력이 600에서 650으로 증가했습니다.

 

고철총

  • 보조 발사에 공중 폭발 투사체가 추가되었습니다.
  • 기본 발사에서 4개의 대형 중앙 투사체가 제거되었습니다.
  • 기본 발사 발당 산탄 투사체 개수가 16개에서 25개로 증가했습니다.
  • 산탄당 피해량이 6.25에서 6.5로 증가했습니다.
  • 치명타 피해량 배율이 1.5배에서 2배로 증가했습니다.

 

사슬 갈고리:

  •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숨 돌리기:

  • 기본 단축키가 보조 발사에서 기술 2로 변경되었습니다.
  • 최대 치유량이 400에서 325로 감소했습니다.
  • 피해 감소 효과가 4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더는 자원 기반이 아닌 8초로 변경됩니다.

 

돼재앙:

  • 지속 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시그마

  • 기본 보호막 내구도가 275에서 250으로 감소했습니다.

 

실험용 방벽:

  • 내구도 충전율이 초당 85에서 100으로 증가했습니다.

 

강착:

  • 공격력이 120에서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윈스턴

  • 기본 생명력이 225에서 350으로 증가했습니다.
  • 기본 방어력이 250에서 200으로 감소했습니다.

 

테슬라 캐논:

  • 더는 방어력의 피해 감소 효과를 무시하지 않습니다.
  • 보조 발사 충전 시간이 0.85초에서 1.1초로 증가했습니다.
  • 보조 발사 탄환 비용이 12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점프 팩:

  •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에서 6초로 증가했습니다.

 

방벽 생성기: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3초로 증가했습니다.

 

원시의 분노:

  • 최대 생명력 획득량이 700에서 500으로 감소했습니다.

 

레킹볼

  • 기본 보호막 내구도가 제거되었습니다.
  • 기본 생명력이 300에서 500으로 증가했습니다.
  • 기본 방어력이 175에서 150으로 감소했습니다.

 

적응형 보호막:

  • 더는 아군에게 보호막을 전달할 수 없습니다.
  • 반경이 13미터에서 8미터로 감소했습니다.
  • 대상당 추가 생명력이 100에서 75로 감소했습니다.
  •  

파일드라이버:

  • 재사용 대기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했습니다.

 

자리야

  • 기본 생명력이 175에서 225로 증가했습니다.

 

입자 방벽:

  • 더 이상 방벽 씌우기와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 생명력이 225에서 200으로 감소했습니다.
  • 지속 시간이 2.25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1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방벽 씌우기:

  • 생명력이 225에서 200으로 감소했습니다.
  • 지속 시간이 2.25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9초에서 8초로 감소했습니다.

 

 

공격영웅

공격 역할 지속 능력

  • 치유 감소 효과가 25%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 돌격 영웅에 대해 효과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애쉬

B.O.B.:

  • B.O.B.의 생명력이 1,000에서 1,200으로 증가했습니다.

 

캐서디

피스키퍼:

  • 피스키퍼 난사 보조 발사 공격력이 45에서 50으로 증가했습니다.

 

에코

광선 집중:

  • 생명력이 낮은 대상에 대한 피해량 배율이 3.5배에서 4배로 증가했습니다(200 DPS).

 

복제:

  • 더는 복제한 대상의 최대 생명력을 갖지 않습니다.

 

한조

폭풍활:

  • 발당 최대 충전에 걸리는 시간이 0.8초에서 0.72초로 감소했습니다.

 

메이

빙벽:

  • 빙벽 내구도가 250에서 300으로 증가했습니다.

 

솔저: 76

펄스 소총:

  • 공격력이 19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토르비욘

포탑 설치:

  • 공격력이 13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트레이서

펄스 쌍권총:

  • 감소율 사거리가 10미터에서 12미터로 증가했습니다.

 

위도우메이커

  • 기본 생명력이 200에서 225로 증가했습니다.

 

 

지원영웅

아나

생체 소총:

  • 탄창 크기가 15에서 12로 감소했습니다.

 

생체 수류탄: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0초로 감소했습니다.

 

수면총:

  • 돌격 영웅에 대해 지속 시간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4초에서 12초로 감소했습니다.

 

바티스트

치유 파동:

  • 더는 최대 생명력이 50% 미만으로 떨어진 아군을 두 배로 치유하지 않습니다.
  • 즉시 치유량이 40에서 50으로 증가했습니다.
  • 5초 동안 지속 치유량이 40에서 100으로 증가했습니다.

 

불사 장치:

  • 드론 내구도가 125에서 150으로 증가했습니다.

 

일리아리

태양 소총:

  • 최대 공격력이 70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 최소 공격력이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치유의 태양석:

  • 재사용 대기시간이 14초에서 12초로 감소했습니다.

 

주노

펄사 어뢰: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12초로 증가했습니다.

 

하이퍼 링:

  • 최대 지속 시간이 6초에서 4.5초로 감소했습니다.

 

궤도 광선:

  • 최대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했습니다.

 

키리코

치유의 부적:

  • 회복 시간이 0.9초에서 0.8초로 감소했습니다.
  • 투사체당 치유량이 13에서 14로 증가했습니다.

 

라이프위버

치유의 꽃:

  • 최대 치유량이 80에서 90으로 증가했습니다.

 

연꽃 단상: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생명의 나무:

  • 최대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12초로 감소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젠야타

파괴의 구슬:

  • 탄창 크기가 25에서 20으로 감소했습니다.

 

조화의 구슬:

  • 대상이 시야에서 벗어난 후 사라지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5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부조화의 구슬:

  • 대상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사라졌습니다.
  • 대상이 시야에서 벗어난 후 떨어지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1.5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밀어차기(지속 능력):

  • 밀쳐내기 효과가 20% 감소했습니다.
  • 더는 빠른 근접 공격력을 증가시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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