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게임 디렉터 아론 켈러는 개발자 업데이트를 통해 전리품 상자에 대한 이야기를 꺼내놓았다.
그는 "(오버워치1 시절) 플레이어들은 비용을 지불하지 않고도 게임내에서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점을 즐겼다."라고 언급하면서 "이후 오버워치가 무료 플레이로 비지니스 모델이 전환된 후 우리는 더 이상 그런 식의 아이템을 계속 출시 할 수 없었다" 라고 이야기를 했다.
따라서 다가오는 10시즌에서 유저는 무료 및 프리미엄 배틀패스를 통해 프리미엄 통화인 오버워치 코인을 획득할 수 있게 되었고, 주간 챌린지를 통해 배틀패스 XP 보상도 함께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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