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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워치2 9시즌:챔피언스, 핵심 게임플레이 변경...모든 영웅 체력 자동회복 + HP 증가 外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4. 2. 9.

 

블리자드는 오버워치2 9시즌:챔피언스 론칭을 앞두고 핵심 게임플레이 변경사항에 대한 내용을 9() 오버워치 공식홈페이지에 공개했다.

 

공개된 내용에는 역할 지속 능력, 생명력 변경, 투사체 크기 변경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변경하게 이유에 대해 블리자드는 "공격을 발사하고 적에게 적중할 일관적인 느낌을 전달하고, 폭발 피해의 영향을 줄여 한층 수월하게 대응할 있게 하고, 게임 치유량과 피해량을 조정해 정적인 전투 상황을 효과적으로 줄이는 것이 저희의 목표입니다." 라고 밝혔다.

 

이어 "모든 변경 사항은 조합을 통해 상호 밸런스를 유지할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게임 내에서 모두를 번에 경함하실 있을 것입니다." 라고 덧붙였다.

 

핵심 게임플레이 변경사항은 아래와 같다.

 

역할 지속 능력

모든 영웅 지속 능력

  • 5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았을 경우, 초당 20의 생명력 자동 회복.

돌격 역할 지속 능력

  • 받는 밀쳐내기 효과가 감소.
  • 치유 및 피해를 받았을 때 획득하는 궁극기 충전량 감소
  • 역할 대기열 게임 모드에서 체력 증가.

공격 역할 지속 능력

  • 피해를 주면 대상이 받는 치유량이 20% 감소.

지원 역할 지속 능력

  • 2.5초 이후부터 생명력 회복 시작

 

생명력 변경

  • 150~175 체력을 갖고 있는 영웅은 추가적으로 25 HP 증가.
  • 200~300 체력을 갖고 있는 영웅은 추가적으로 50HP 증가.
  • 300 이상 체력(탱커)을 갖고 있는 영웅은 추가적으로 75~100 HP 증가.

 

투사체 크기 변경

 

  • 발사 속도 또는 산탄율이 높은 히트스캔 투사체 크기 0.05m 증가
    (예시 : 트레이서의 펄스 쌍권총 또는 리퍼의 헬파이어 샷건)

  • 보다 정확한 히트스캔 투사체의 크기 0.08m 증가
    (예시 : 캐서디의 피스키퍼 또는 솔저:76 펄스 소총)

  • 산탄 또는 발사 속도가 매우 빠른 이동 시간 투사체 크기 0.05m 증가
    (예시 : 로드호그의 고철총 또는 라마트라의 공허 가속기)

  • 속도가 초당 50m를 넘는 이동 시간 투사체 크기 0.10m 증가
    (예시 : 젠야타의 파괴 구슬)

  • 속도가 초당 50m 이하인 이동 시간 투사체 크기가 0.15m 증가
    (예시 : 파라의 로켓 런처)

  • 기본 크기가 0.5m를 넘는 초대형 투사체는 크기가 증가하지 않음.
    (예시 : 오리사의 에너지 투창 또는 라인하르트의 화염 강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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