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뉴스

메르시 징글벨 스킨, 크리스마스 이후 출시...유저 당황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3. 12. 22.

출시일 논쟁이 붙은 메르시 크리스마스 테마스킨

 

메르시 크리스마스 테마 스킨 "징글벨" 대한 유저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블리자드가 올린 공지가 많은 유저들을 분노케 만들었다.

 

공지내용은 이러했다.

 

블리자드는 최근 소셜미디어 X 통해 "징글벨 메르시 전설 스킨이 12 26(미국시간기준) 상점을 통해 만날 있다" 라는 내용의 공지였다.

 

소식을 접한 대다수의 유저들은 "징글벨" 메르시 스킨 출시일에 당황과 분노를 표했다. 이유는 크리스마스 테마 스킨인데, 크리스마스가 끝난 이후 출시한다고 알렸기 때문.

 

이에 대해 트위치 스트리머 Eskay "이번 환상의 겨울나라 오버워치 이벤트는 매우 실망스럽습니다. 게임에는 새로운 것이 없으며, 경화광 무기를 스킨을 구입하기 위해 30달러를 지불할 방법이 없습니다. (핫픽스 이전상황) 그리고 메르시 스킨은 어디있나요? 크리스마스가 6 남았는데, 이후에 사고 싶지는 않아요. 적어도 제대로 사기를 쳐봐" 라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아직까지도 블리자드는 메르시 "징글벨" 스킨이 크리스마스 이후에 출시되는지에 대한 어떠한 설명도 없는 상황이다.

 

 

p.s : 기사작성 업로드하는 시점(22일 오전 8시) 에 메르시 "징글벨" 스킨이 상점에 추가되었습니다. 아마도 뿔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일정보다 빠르게 공개한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