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OWCS Stage 1 챔피언스 클래시 항저우의 그랜드 파이널에서 CRAZY RACCOON이 TEAM FALCONS를 상대로 세트 스코어 4대2의 치열한 접전 끝에 우승을 차지했다. 이날의 MVP는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SHU 선수가 선정되며 우승의 기쁨을 더했다.
과거 스톡홀름 대회에서 TEAM FALCONS에게 패배를 경험했던 CRAZY RACCOON은 이번 경기에서 완전히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이에 대해 MOON 감독은 “그때는 메타 차이도 있었고, 지금은 밴 픽 시스템이 도입되면서 전략적인 우위가 컸다”며 승리의 원인을 분석했다.
중국 팬들에게 특별한 의미가 있는 무대였던 만큼, LIP 선수 역시 남다른 감회를 드러냈다. “오랜만에 고향으로 돌아온 기분이고, 게다가 그곳에서 우승까지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MVP에 선정된 SHU 선수는 “개인적으로 실수가 좀 많아 아쉬웠지만, 나름 잘한 것 같아 기쁘다”며 “지난번에는 전하지 못한 말을 꼭 하고 싶었다. ‘워 아이니 차이나 팬, 쎄쎄(我爱你中国粉丝,谢谢)’”라고 감격스러운 인사를 전했다.
CRAZY RACCOON은 이번 우승으로 아시아 최강팀으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 번 증명했으며, 다음 스테이지인 미드시즌 챔피언십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이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