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e스포츠

[SOOP OVERWATCH2 CUP 2025 시즌 1 DAY 2] ALT TAB, 3-2 짜릿한 역전극… ATTACK “스톡홀름 한 풀었다”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4. 6.

 

SOOP OVERWATCH2 CUP 2025 시즌 1 DAY 2의 첫 경기에서 ALT TAB이 NEW ERA를 상대로 3대 2 짜릿한 역전승을 거두며 다음 라운에 진출했다.

 

ATTACK 선수는 경기 POTM으로 선정되며 오랜만의 공식 무대 복귀에서 강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ATTACK “POTM까지 받아서 너무 기분 좋아… 스톡홀름의 한 풀었다”

 

경기 초반 2세트를 연달아 내주며 불안한 출발을 보였던 ALT TAB이었지만, 노련한 운영으로 연승을 이어가며 승리를 가져갔다.

 

ATTACK 선수는패패승승승을 해보고 싶었는데 진짜 하게 돼서 너무 기분 좋다”며 웃음을 보였고, “힐러진을 집중 공략해 흐름을 잡았다”고 설명했다. 특히 스톡홀름에서의 출전 무산에 대한 아쉬움을 “오늘 한을 푼 것 같다”는 말로 대신해 깊은 감회를 전했다.

 

"역대급 탱커 차이였다"... 팀원들의 칭찬도 이어져

 

ATTACK은 팀의 중심을 잡으며 ALT TAB의 역전 드라마를 이끌었다. 팀원들 역시 그 활약을 인정하며 “역대급 탱커 차이였다”는 찬사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그는 또 “SOOP컵에서 우승하고, OWCS까지 나가서 좋은 성적을 내자”며 팀원들에게 각오를 전했다.

 

“다음 상대는 POKER FACE가 왔으면”… 자신감 드러낸 ATTACK

 

다음 라운드 상대에 대해 ATTACK은 POKER FACE와의 경기를 원한다며, “AN ELITE는 너무 쉽게 이길 것 같아서”라는 농담 섞인 자신감을 보이기도 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