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뉴스

르세라핌 사쿠라, 오버워치2 목표는 '골드'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3. 12. 11.

르세라핌 사쿠라 © WEVERSE COMPANY Inc.

 

K-POP 걸그룹 르세라핌 멤버 사쿠라의 게임 라이프가 위버스 매거진을 통해 공개되었다.

 

위버스 매거진에 따르면 사쿠라는 오버워치 2 포함해 다마고치, 동물의 , 슈퍼 마리오, 스플래툰 2, 포트나이트 다양한 게임을 즐겨왔으며, 게임을 모르는 멤버를 이끌거나 자신만의 세팅법을 갖고있는 게임에 열정적인 모습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7시즌에 진행된 오버워치2 X 르세라핌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사쿠라는 "오버워치2 아티스트와 처음으로 콜라보레이션하는 거라 신선하고 영광이었어요." 라면서 "저랑 은채는 매일매일 퇴근 게임을 같이 했고, 은채는 주로 힐러를 많이 했는데, 블리즈콘 2023에서 상대팀으로 만난 은채가 너무 잘해서 놀랐어요." 라며 당시 느낌을 전했다.

 

 

 

이어 오버워치 2 영웅중 솜브라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 "처음에 바스티온 상대방이 솜브라를 픽했는데, 너무 강해보여서 내가 하면 좋은 효과가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솜브라를 픽하게 되었고, 투명한 상태(은신) 되는 너무 사기캐 같았으며, 캐릭터가 너무 이쁘고 해킹 능력도 매력 있다고 생각해서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었어요." 라며 선택한 배경을 설명했다.

 

인게임에 대해서는 "제가 게임을 했던 편이라 포지션을 하기 시작했어요. 딜러는 일단 공격하는 재미가 있지 않나 싶어요.(웃음) 빠른대전은 할만한데, 아직 경쟁전을 진짜 이겨서 요즘은 경쟁전에서 이기는 목표예요." 라며 게임 승부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어 '일주일 동안 게임만 있다면?' 라는 질문에 대해 사쿠라는 "오버워치 2 스트리밍 하면서 일주일 동안 골드까지 가보겠습니다. 스트리밍을 하면 시청자분들이 조언을 해주시잖아요. 스트리밍을 하면 같이 하는 느낌이라 좋아하는 같아요" 라고 답했다.

 

 

credit : https://magazine.weverse.io/article/view?ref=main&lang=ko&num=95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