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이벤트

오버워치2, ‘푸른 뱀의 해 꼭꼭 숨어라’ 설날 이벤트 (1/22~2/4)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1. 22.

 

블리자드는 설날을 맞아 오버워치 2에서 특별 이벤트 '푸른 뱀의 해 꼭꼭 숨어라'를 선보이며, 플레이어들에게 은신과 전략이 가득한 색다른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2일부터 2월 4일까지 진행되며, 설날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보상을 함께 선사한다.

 

‘꼭꼭 숨어라’ – 숨바꼭질 전투로 즐기는 설날

 

‘꼭꼭 숨어라’는 도적과 기사로 나뉘어 진행되는 숨바꼭질 전투다. 도적은 소품으로 변신해 은신과 기동성을 활용하며 기사의 추격을 피해 도망친다.

 

  • 도적: 벽 오르기와 2단 점프 같은 능력을 활용해 높은 곳에 숨거나 이동하며, 장난스러운 음성 대사로 기사를 도발할 수도 있다.
  • 기사: 제한 시간 안에 모든 도적을 찾아 처치해야 한다. 팀워크와 관찰력이 승리를 위한 핵심이다.

이 모드는 설날의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가벼운 재미와 긴장감 넘치는 경쟁을 동시에 제공하며, 플레이어들이 팀으로 뭉쳐 특별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설날 이벤트 모드 – 깃발 뺏기와 현상금 사냥꾼

 

‘꼭꼭 숨어라’ 외에도 인기 게임 모드인 깃발 뺏기현상금 사냥꾼이 설날 테마로 새롭게 돌아온다. 다양한 모드에서 전략과 기술을 발휘하며, 설날의 활기를 느껴볼 수 있다.
 

특별 보상과 설날 스킨

 

이벤트 기간 동안 도전 과제를 완료하면 설날 테마 꾸미기 아이템 등 특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상점에는 신규 설날 스킨 묶음 상품도 추가되어 플레이어들의 수집 욕구를 자극한다.

 

설날 이벤트는 오늘부터 시작해 2월 4일까지 진행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