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e스포츠

OWCS 한국어 방송, 2025 시즌부터 SOOP 단독 생중계 확정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1. 16.

 

오버워치 챔피언스 시리즈(OWCS) 한국어 방송이 2025 시즌부터 SOOP 플랫폼에서 단독으로 생중계된다.

 

SOOP은 한국 팬들에게 몰입감 높은 시청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향상된 스트리밍 품질과 다양한 보상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발표했다.

 

선명한 화질과 실시간 중계 제공

 

SOOP은 OWCS 생중계를 선명한 1440p 해상도로 제공하며, 스튜디오 생중계와의 딜레이 없이 실시간으로 경기를 시청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구축했다.

 

시청자 혜택 강화: 아이템 드롭스 및 추가 보상

 

SOOP은 OWCS 시청자를 위한 아이템 드롭스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플랫폼 자체적으로 제공하는 특별 보상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는 팬들에게 더욱 풍성한 시청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평가된다.

 

유튜브 콘텐츠 및 스트리머 지원 계획

 

기존 OWCS 한국어 유튜브 채널도 계속 운영된다. 경기 후 주요 클립, 하이라이트, 숏폼 콘텐츠, 그리고 다양한 부가 콘텐츠가 업로드될 예정으로 팬들에게 지속적으로 소식을 전할 계획이다. 또한, SOOP은 소속 스트리머들을 지원하며, OWCS와 연계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스트리머 생태계를 활성화할 방침이다.

 

대회 일정

 

오는 1 24() 개막하는 OWCS KOREA STAGE 1 3 2()까지 매주 , , 오후 5시에 진행된다.


 

중계진 라인업 공개

 

OWCS ASIA를 책임질 한국어 중계진으로는 김정민, 심지수, 안승용, 장지수, 홍현성, 문창식 등 베테랑 해설진이 이름을 올렸다. 이들은 OWCS 팬들에게 생생하고 박진감 넘치는 중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SOOP, 한국 팬들에게 새로운 OWCS 경험 제공

 

SOOP 관계자는 “OWCS 팬 여러분께 최고의 한국어 방송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OOP 플랫폼에 접속해 채널(ch.sooplive.co.kr/owesports)을 구독하면 한국 최고의 오버워치 중계진과 함께 OWCS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즐길 수 있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