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OW2 일리아리 경쟁전 비활성화...관련정보없어 유저 당황

플레이아레나 2024. 1. 20.

 

최근 오버워치 2 경쟁전에서 비활성화된 일리아리 대해 이렇다할 업데이트 소식이 들리지 않자 팬들이 혼란을 겪고있다.

 

일리아리는 지난 10, 8시즌 패치를 통해 태양소총의 탄약수가 14발에서 16발로 증가되는 버프를 받았는데,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하면서 태양소총이 재장전없이 무한대로 발사되는 버그가 발생했다.

 

버그의 심각성을 인지한 개발팀은 그녀를 곧바로 모든 게임모드에서 제외시켰고, 가지 테스트와 수정 작업을 거쳐 돌아올 것으로 유저들은 기대하고 있었다.

 

하지만 이런 기대와 달리 그녀는 열흘넘게 비활성화 상태가 지속, 관련 업데이트 소식 또한 전무한 상태이다.

 

기다림에 지친 유저는 커뮤니티에 "일리아리에 대한 소식은 없나요?" 라는 제목으로 일리아리 소식을 공론화하기 시작했다.

 

no news about Illari?
byu/oldstrawberryfields inCompetitiveoverwatch

 

유저는 "열흘전에 모든 모드에서 일리아리를 제거한 블리자드가 몇일이 지나도 소셜을 통해 이와 관련된 어떠한 언급도 없었다니요? 나는 그녀가 화요일에 다시 활성화 될것으로 예상했지만, 예상은 빗나가고 말았습니다." 라고 말했으며, 다른 유저는 "개발팀이 의사소통을 잘하지 못하는 같습니다…" 라며 블리자드의 의사소통 부족을 꼬집었다.

 

일리아리가 경쟁전에 언제 복귀할지 그리고 어떤 변경사항이 적용될지에 대한 업데이트 정보는 확인되지 않고있다.

 

관련 뉴스

 

 

오버워치2, 8 미드시즌 영웅 밸런스 패치 2.8.1 - 2023.01.10

한국시간으로 10일(수) 오버워치2 8 미드-시즌 영웅 밸런스 패치가 라이브 서버에 적용되었다. ⚙ 마우가 일반(General): → 기본체력 증가 250 → 300 → 기본 방어구 감소 250 → 200 화염/촉발 기관포 (

overwatch-ko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