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e스포츠

[OWCS KOREA 2025 STAGE 3 WEEK 4 DAY 3] FLC, T1에 3대0 완승… CHIYO “우리가 진짜 강팀임을 증명했다”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9. 21.

OWCS KOREA 2025 STAGE 3 ROUND ROBIN WEEK 4 DAY 3
MATCH 2. T1 0-3 FLC | POTM : PROPER 

 

2025년 9월 21일 열린 OWCS KOREA 2025 Stage 3 라운드 로빈 4 3일차 경기에서 TEAM FALCONS(이하 FLC)T1을 상대로 3대0 완승을 거두며 압도적인 기세를 이어갔다. 이날 경기의 POTM은 트레이서 대결에서 우위를 보이며 팀 승리를 이끈 PROPER에게 돌아갔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FLCCHIYO는 “T1을 3대0으로 이겨서 우리 팀이 정말 강하다는 걸 다시 느꼈다”며 “이 기세를 플레이오프까지 이어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이날 경기에서는 PROPER가 T1의 PROUD를 완벽히 제압하며 활약했고, HANBIN의 레킹볼 역시 주목을 받았다. 이에 대해 CHIYO는 “예전에는 전략 노출을 막기 위해 꺼냈던 적도 있었지만 지금은 진지 픽”이라며 팀 내 신뢰를 드러냈다.

 

또한 브리기테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는 “상대가 저를 많이 노리기 때문에 일부러 좋은 자리에서 죽으며 팀이 받아칠 수 있도록 했다”며 “브리기테로 잘 죽었다”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불리한 상황에서도 PROPER의 EMP와 팀의 완벽한 호흡으로 전세를 뒤집은 장면에 대해서는 “그 타이밍에 불가능하다는 말도 나왔지만, 동현이가 기회라고 해서 밀고 나갔다. 결국 유관력으로 승부를 가져왔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CRAZY RACCOON에게는 “재훈이 형이 우리를 인정해줘서 고맙다. 인정해준 만큼 우리가 1등으로 보답하겠다”며 메시지를 남겼다. 또 POTM 받으면 퇴사하겠다는 팬들에게는 “다음에는 제가 POTM 받아서 팬분이 진짜 퇴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유쾌하게 답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