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WCS KOREA 2025 STAGE 3 ROUND ROBIN WEEK 4 DAY 2
MATCH 2. ZETA 1-3 WAE | POTM : MEALGARU

2025년 9월 20일 열린 OWCS KOREA 2025 Stage 3 라운드 로빈 4주 2일차 경기에서 WAE가 ZETA DIVISION을 상대로 3대 1 승리를 거뒀다. 이번 승리로 연패 흐름을 끊어낸 WAE는 분위기 반전을 노리게 됐다. 이날 경기의 POTM으로는 MEALGARU가 선정됐다.
경기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WAE의 LEESOOMIN은 “연패하다가 오랜만에 한 번 이기니까 기분이 좋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전략적인 계산보다는 우리가 잘하는 걸 하자고 했고, 그 결과 쉽게 승리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특히 4세트 ‘수라바사’에서는 전날 시도했던 시메트라-로드호그 조합을 다시 꺼내 들어 효과적인 경기력을 선보였다. 이에 대해 LEESOOMIN은 “어제도 원래 잘 됐어야 했는데, 오늘 경기로 그 조합이 틀리지 않았음을 증명했다”고 말했다.
또한 상대 팀이 PROBE를 투입하며 변수를 만들려 했으나, WAE는 크게 동요하지 않았다. 그는 “상대가 우양-키리코를 계속 하길래 그냥 우리가 하던 대로 했다. 루시우만 금지해달라 하고 화장실 다녀왔다”며 담담하게 답했다.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팀 분위기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LEESOOMIN은 “오늘 이겨냈으니까 앞으로 더 잘해보자, 혈 뚫었다”며 팀원들을 격려했다.
마지막으로 팬들에게는 “예상치 못한 연패로 마음 고생이 많으셨을 텐데,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플레이오프와 LCQ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