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뉴스

게임·SNS·웹까지 ‘탈론화’… 오버워치 2 새로운 떡밥 투척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6. 1. 24.

화면 좌즉 상단에 탈론 로고 등장

 

오버워치 2에서 탈론을 전면에 내세운 새로운 티저가 공개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티저는 대규모 마케팅 캠페인의 일환으로, PlayOverwatch 공식 SNS 채널과 웹사이트, 그리고 게임 내 메뉴까지 탈론이 ‘점거’한 콘셉트로 진행되고 있다. 이를 통해 향후 중대한 신규 정보 공개로 이어질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실제로 이날 갑작스러운 업데이트가 배포되며, 게임 내 UI 전반이 탈론 테마로 변경됐다. 탈론의 영향은 게임에 국한되지 않고, Battle.net 및 X(구 트위터) 아이콘 등 공식 채널 전반으로 확산된 모습이다.

오버워치 공식 트위터 아이콘이 탈론 아이콘으로 변경

 

 

특히 눈길을 끄는 부분은 새롭게 리디자인된 탈론 로고다. 기존 상징에서 벗어나 늑대의 머리를 연상시키는 형태로 변경됐으며, 여러 게임 내 메뉴에서 기존 오버워치 로고를 대체해 노출되고 있다.

 

또한 ‘탈론에 점거된’ 공식 계정에서는“좋아요 100개 또는 댓글로 ‘#TALON’이 충분히 모이면 다음 비밀 신호를 송신하겠다 👀📡”라는 게시물이 업로드되며, 추가적인 전개가 예고됐다.

 

커뮤니티에서는 이번 연출이 신규 영웅, 스토리 콘텐츠, 혹은 대형 업데이트로 이어질 수 있는 복선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월페이퍼 이미지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