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e스포츠

[OWCS ASIA 2025 STAGE 3 DAY 3 KR PO] CR, WAE 3:0 완파! “마지막 스톡홀름 티켓 확보”, HEESANG “살 떨리는 경기였지만… 다행히 이겨서 기쁘다”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10. 26.

OWCS ASIA 2025 STAGE 3 KR PO
CRAZY RACCOON 3-0 WAE | POTM : HEESANG

 

2025년 10월 26일(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OWCS ASIA 2025 STAGE 3 KR PO 경기에서 CRAZY RACCOON (이하 CR)WAE를 상대로 세트 스코어 3대 0 완승을 거두며 마지막 남은 OWCS 월드 파이널(스톡홀름) 진출권을 손에 넣었다.

 

이날 경기의 POTM은 팀의 핵심 딜러 HEESANG이 차지했다. 승리 후 인터뷰에서 HEESANG은 “살 떨리는 경기였지만 다행히 이기게 돼서 진짜 다행”이라며 안도의 미소를 지었다.

 

CR은 이날 경기에서 강력한 집중력을 유지하며 상대 WAE를 압도하는 경기력을 선보였다. 특히 초반부터 주도권을 잡은 이후 한 번도 흔들리지 않고 깔끔하게 세 세트를 가져오며 ‘월드 파이널 직행권’을 마지막으로 거머쥐었다.

 

HEESANG은 이어 남은 시드 결정전에 대한 각오도 전했다. “앞으로 남은 경기 힘들겠지만, 끝까지 즐기면서 이겨보겠다”며 “응원 많이 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팬들에게 인사를 남겼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