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e스포츠

[OWCS ASIA 2025 STAGE 3 DAY 2 KR PO] PROPER “리알토 13킬 노데스? 오늘은 근본이었죠” FLC, T1 3:1 제압...그랜드 파이널 진출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10. 25.

OWCS ASIA 2025 STAGE 3 KR PO
FLC 3-1 T1  | POTM : PROPER

 

2025년 10월 25일(토),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OWCS ASIA 2025 STAGE 3 KR PO에서 TEAM FALCONS(이하 FLC)T1을 상대로 3대 1 완승을 거두며 그랜드 파이널 진출권을 확보했다. 이날 경기의 POTM은 팀의 핵심 딜러 PROPER가 선정됐다.

 

경기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PROPER는 “생각보다 쉽게 이긴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며 웃었다. 이날 FLC는 라인하르트 조합부터 주방 벤처까지 다양한 전략을 선보이며 완성도 높은 경기력을 보여줬다.

 

이에 대해 PROPER는 “LCQ식 수험법이라기보단, 이번에 다양한 조합을 연구하고 시도했던 게 큰 도움이 됐다”고 답했다. 특히 리알토 전장에서는 PROPER의 트레이서가 13킬 노데스라는 압도적인 기록을 세우며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현장 해설 또한 “저게 뭐죠? 저게 뭔가요?”라며 연이어 감탄을 터뜨렸다.

 

상대 팀에게 한마디를 부탁하자 PROPER는 “아직 내일 경기가 남아 있어서 업보가 쌓일까 봐 말은 아끼겠다”며 웃은 뒤 “우승하고 나서 말하겠다”며 여유로운 자신감을 보였다.

 

그는 이어 “T1을 한 번 더 만나서 쉽게 이기고 싶긴 한데, 그럼 내일 경기가 재미가 없을 것 같다”며 “그래서 CRAZY RACCOON이 올라왔으면 좋겠다”고 말해 현장에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PROPER는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귀한 시간 내서 끝까지 경기 봐주셔서 감사드린다. 내일도 끝까지 열심히 해서 우승으로 보답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