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e스포츠

온사이드 게이밍, “진심으로 싸웠다”… OWCS ASIA 2025 탈락 후 팬들에게 감사 인사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10. 25.

2025년 10월 25일,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 OWCS ASIA 2025: Road to World Finals 경기에서 TEAM FALCONS에게 패배하며 플레이오프 진출이 무산된 ONSIDE GAMING이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온사이드 게이밍은 경기 직후 공식 SNS를 통해 “온사이드 게이밍의 한 해가 끝났다”며 팬들과 함께한 시즌에 대한 소회를 전했다.

 

팀은 “처음부터 끝까지 단 한순간도 진심이 아니었던 적이 없었다”며 “승리의 기쁨도, 패배의 아쉬움도 모두 함께였다”고 밝혔다. 이어 “이 긴 여정을 버텨낼 수 있었던 건 팬들의 응원 덕분”이라며 “현장의 함성 하나하나가 다시 일어서게 하는 원동력이었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팀은 “2025년의 온사이드 게이밍은 그 어떤 해보다 치열하고 뜨거웠다”며 “결과보다 과정이, 기록보다 마음이, 숫자보다 진심이 중요했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이 여정의 끝이 곧 새로운 시작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진심으로 싸우겠다”고 다짐을 전하며 팬들에게 “함께 울고 웃어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팬들은 “끝까지 최선을 다한 모습이 감동적이었다”, “2026년의 온사이드를 더 기대한다” 등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남기며 팀의 다음 시즌을 응원하고 있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