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뉴스

오버워치 2, 20시즌 ‘환상의 겨울나라’ 이벤트 12월 10일 시작… 숨바꼭질 모드 대규모 개편

플레이아레나-오버워치 2025. 12. 3.

 

블리자드는 오버워치 2에서 20시즌 겨울 축제 이벤트인 ‘환상의 겨울나라’를 오는 12월 10일부터 1월 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기 캐주얼 모드인 ‘꼭꼭 숨어라’가 겨울 테마로 돌아오며, 이번 시즌에는 새로운 보상 구조와 함께 보다 풍성한 즐길 거리가 제공된다.

 

행사 초반 2주 동안 플레이어는 익숙한 전장에서 소품으로 변신해 숨어 있거나 적을 추적하는 기존 숨바꼭질 방식을 즐길 수 있다. 실내 지형 중심의 전투는 연말 특유의 경쾌한 분위기 속에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벤트 중반부에 접어들면 모드가 ‘환상의 꼭꼭 숨어라’로 진화한다. 변신했던 소품들이 스스로 움직이며 반격할 수 있게 되고, 플레이어는 장식품 폭발·생강 쿠키 공격·눈사람 폭발 효과 등 다양한 겨울 콘셉트 기능을 활용해 전투를 펼치게 된다.

 

이벤트 참여 보상으로는 ‘얼어붙은 악마 정크랫’과 ‘얼어붙은 등산객 캐서디’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올해 겨울 이벤트에는 세 가지 선택형 보상 트랙이 새롭게 도입된다. 플레이어는 각종 모드와 도전 과제를 통해 ‘겨울 쿠키’를 모으고, 이를 활용해

 

  • 산타요정 트레이서
  • 크람푸스 정크랫
  • 산타클로스 토르비욘

 

등으로 구성된 3개 보상 라인업 중 원하는 트랙을 선택해 진행할 수 있다. 각 트랙은 고유한 목표와 개성을 갖추고 있어, 플레이 스타일에 맞춘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반응형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댓글

추천 글